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보쉬 전동공구, 프로 카레이싱팀 후원

공유
1

보쉬 전동공구, 프로 카레이싱팀 후원

- 서한퍼플모터스포트’, ‘팀 106’과 2018년 후원협약 진행
- 테크니컬 스폰서로서 레이싱 카 제작 및 정비에 사용되는 전동공구 지원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가 레이싱팀 ‘팀 106’과 17일 오후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에 위치한 스피드웨이에서 2018 연간 후원 협약식을 진행했다. (왼쪽부터)박진홍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 대표, 류시원 ‘팀 106’ 감독.  사진=보쉬 전동공구 이미지 확대보기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가 레이싱팀 ‘팀 106’과 17일 오후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에 위치한 스피드웨이에서 2018 연간 후원 협약식을 진행했다. (왼쪽부터)박진홍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 대표, 류시원 ‘팀 106’ 감독. 사진=보쉬 전동공구
[글로벌이코노믹 길소연 기자]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가 올해도 국내 프로 카레이싱팀 ‘서한퍼플모터스포트’, ‘팀 106’과 후원협약을 맺고 국내 모터스포츠 활성화에 동참한다.

보쉬 전동공구는 지난 17일 경기도 용인 스피드웨이에서 지난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GT클라스 종합우승팀인 ‘서한퍼플모터스포트’, 한류 스타 류시원이 이끄는 ‘팀 106(team 106)’과 2018년 후원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협약식에는 박진홍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 대표와 이문식 ‘서한퍼플모터스포트’ 감독, 류시원 ‘팀 106’ 감독 등이 함께 했다.

보쉬 전동공구는 지난 2014년부터 국내 프로 카레이싱팀을 후원하며 국내 모터스포츠 활성화에 힘쓰고 있다.

이번 협약에 따라 2018년 한 해 동안 두 레이싱팀의 테크니컬 스폰서로 활동하며 임팩트 렌치, 드릴드라이버, 그라인더, LED 작업등 등 레이싱 카 제작 및 정비에 사용되는 전동공구 제품을 지원하게 된다.

전동공구는 경기 차량 제작, 경기 중 타이어 교체 및 보수 등 레이싱 전 과정에서 활용되고 있다.

박진홍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 대표는 “레이싱카 제작과 정비에 보쉬 전동공구의 파워풀하고 사용자 중심적인 제품들이 유용하게 사용되고 있다는 평가를 받았다”며 “올해도 탄탄한 실력과 강한 도전 정신을 갖춘 두 레이싱팀에 후원을 이어갈 수 있어 영광이다”고 전했다.


길소연 기자 ks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