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새거 지금] 오리온 신세계푸드 롯데칠성음료 外

공유
0

[새거 지금] 오리온 신세계푸드 롯데칠성음료 外

[글로벌이코노믹 김은수 수습기자] ◇SPC그룹 파리바게뜨, 컵빙 잇는 이색 신제품 ‘꽃빙수’

사진=SPC그룹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SPC그룹 제공

파리바게뜨가 1인용 빙수 제품인 '컵빙'에 이은 이색 신제품 ‘꽃빙수’를 선보였다. 꽃빙수는 딸기, 망고 등 두 가지 과일로 만든 얼음을 조화시켜 꽃잎처럼 화려한 색상과 모양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또 얼음을 페이스트리처럼 층층이 쌓고 신선한 딸기를 고명으로 올린 까닭에 다양한 식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딸기, 망고 등 기존 빙수제품 가운데 인기가 많은 맛을 조합해 새로운 제품으로 내놨다.

◇신세계푸드, 올반 간편 찌개 양념 3종


신세계푸드가 간단한 식재료만 있으면 손쉽게 찌개를 끓일 수 있는 올반 간편 찌개 양념 3종을 선보인다. 집에서도 쉽게 찌개를 끓이고자 하는 1인 가구와 맞벌이 가정을 중심으로 양념장 제품의 사용 빈도가 증가하고 있는 것을 반영해 올반 찌개 양념 3종을 내놨다. 올반 찌개 양념은 ‘쇠고기 강된장 양념’, ‘정통 순두부찌개 양념’, ‘구수한 된장찌개 양념’ 등 3종이다. 가격은 1480원이다.

◇롯데제과, 스낵 성수기 앞두고 ‘치토스 콘스프 맛’


롯데제과는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고소한 콘스프맛의 치토스인 ‘치토스 콘스프 맛’을 선보였다. ‘치토스 콘스프 맛’은 옥수수를 주원료로 고소한 맛이 한 층 더 살아 있는 스낵이다. 하절기엔 고소한 맛이 나는 콘스낵을 찾는 소비자들이 많아 치토스에 콘스프 맛을 선보이게 됐다. ‘치토스 콘스프 맛’은 고소함에 달콤한 맛까지 더해져 풍미가 좋다. 가격은 1500원이다.

◇롯데칠성음료, 포켓몬을 활용한 탄산음료 '포켓몬 스파클링'


롯데칠성음료가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포켓몬’을 활용한 과즙탄산음료 ‘포켓몬 스파클링’을 선보였다. 포켓몬 스파클링은 ‘피카츄와 함께 즐기는 상큼 톡!톡! 스파클링’이라는 콘셉트로 파인애플맛, 청포도맛 2종 캔 제품으로 내놨다. 포켓몬 스파클링은 애니메이션 포켓몬스터의 인기 캐릭터인 ‘피카츄’와 ‘꼬부기’를 앞세워 이 캐릭터의 상징색인 노란색, 민트색을 콘셉트로 패키지 디자인되고 캐릭터와 잘 어울리는 과일 맛으로 구성됐다. 포켓몬 스파클링은 입안에서 부드럽게 터지는 약 탄산음료에 실제 과즙이 들어있어 과일 본연의 상큼하고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오리온, 초코파이 하우스 한정판 컬렉션


오리온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초코파이 하우스 한정판 컬렉션’을 선보인다. 오리온은 초코파이 하우스에서 진한 카카오 비스킷에 카라멜을 더해 기분 좋은 달콤쌉쌀한 맛을 살린 한정판 초코파이 ‘카카오카라멜’을 새롭게 선보인다. 커피를 좋아하며 새로운 맛을 찾는 젊은층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초코파이 하우스 매장과 생산 공장을 구현한 ‘옥스포드블록’도 만나볼 수 있다. 어린이 및 ‘키덜트족’들이 초코파이 생산 공정을 장난감으로 직접 만들어 보는 특별한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

◇농심켈로그, 설빙과 함께 ‘첵스초코설빙’ 선보여


농심켈로그가 전국 400여개 설빙 매장에서 25일부터 첵스초코를 활용한 신메뉴 ‘첵스초코설빙’을 선보인다. 켈로그가 설빙과 함께 새롭게 선보이는 첵스초코설빙은 초코시리얼의 대명사인 첵스초코와 다양한 한식 디저트를 소개하고 있는 설빙이 만나 탄생한 이색적인 빙수 메뉴이다. 첵스초코설빙은 고소하면서도 달콤한 맛의 시리얼이 우유 얼음과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며 첵스초코와 아몬드 토핑이 어우러져 바삭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돋보인다.


김은수 수습기자 so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