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스마일게이트, ‘아케인 스트레이트 : 소환된 영혼’의 정식 출시 앞두고 사전 예약 실시

공유
1

스마일게이트, ‘아케인 스트레이트 : 소환된 영혼’의 정식 출시 앞두고 사전 예약 실시

-글로벌 유저 대상으로 사전 예약 실시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내달 10일 모바일 카드전략 RPG ‘아케인 스트레이트 : 소환된 영혼’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이미지 확대보기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내달 10일 모바일 카드전략 RPG ‘아케인 스트레이트 : 소환된 영혼’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글로벌이코노믹 표진수 기자]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내달 10일 모바일 카드전략 RPG ‘아케인 스트레이트 : 소환된 영혼’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스마일게이트는 글로벌 유저를 대상으로 사전 예약을 실시하며, 한국어를 비롯해 일본어와 영어로 제작된 사전 예약 홈페이지도 이날 오픈했다. 유저들은 홈페이지에 방문해 각자 보유하고 있는 휴대폰 번호와 iOS와 안드로이드 중 하나를 선택해 입력하면 된다.
아케인은 카드전략 RPG 장르의 게임으로, 머나먼 왕국으로 알려진 다이노쿨러사의 캐릭터들을 카드 형태로 표현하였으며, 특히 조합과 전략이라는 키워드가 핵심이다.

아케인 스트레이트는 350여 종의 아기자기한 캐릭터 카드와 쉬운 조작으로 가볍게 접할 수 있으며, 다양한 조합과 전략으로 깊이 있는 게임성을 가지고 있다. 특히 카드 조합에 따른 데미지의 정도가 확연하게 차이나 유저들의 집중력이 필요하다.

스마일게이트 관계자는 “아케인 스트레이트 : 소환된 영혼은 가볍게 즐길 수 있지만 깊이 있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게임으로 매우 기대가 크다”며 “전세계 유저들을 대상으로 서비스하는 만큼 다양한 유저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새로운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표진수 기자 vyv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