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코엑스 세계 미식 여행…잇 더 서울(Eat The Seoul) 개최

공유
4

코엑스 세계 미식 여행…잇 더 서울(Eat The Seoul) 개최

사진=코엑스 제공 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코엑스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은수 수습기자] 서울의 숨은 맛집 32곳이 모여 글로벌 먹방 페스티벌을 연다.

27일 한국무역협회와 코엑스는 문화 축제인 C-페스티벌 2018에서 가정의 달을 맞이한 세계 미식 여행을 떠나는 잇 더 서울(Eat The Seoul)을 개최한다. 잇 더 서울은 27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코엑스광장, K-POP광장, 동문로비에서 먹거리 페스티벌로 열린다. 코엑스와 페이스북 인기 푸드 커뮤니티인 '오늘 뭐 먹지?'가 공동으로 주최한다. 엄선한 서울의 숨은 맛집 32곳이 모인 ‘잇더서울'은 국내외 놓칠 수 없는 다양한 미식의 세계로 안내할 예정이다. 동서양의 맛난 음식들이 총망라한 글로벌 음식 축제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행사 관계자는 "가정의 달과 어린이날을 맞아 아이들과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디저트와 다채로운 음식들과 C-페스티벌 2018의 다양한 공연도 준비돼 있다"면서 "일석이조의 즐거움을 덤으로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C-페스티벌 2018은 외교부, 주한태국대사관, 강남구, 한국무역협회와 코엑스 MICE클러스터 위원회가 주최하고 코엑스가 주관한다. 금년 4회째를 맞이하고 있으며 공연, 전시, 체험으로 구성된 종합 콘텐츠 플랫폼 페스티벌이다. 매년 100만명 이상이 참관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도심문화축제로 다음달 2일부터 6일까지 코엑스 무역센터일대에서 펼쳐진다.


김은수 수습기자 so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