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하이트진로, 필라이트 후속 신제품으로 시장 확대

공유
0

하이트진로, 필라이트 후속 신제품으로 시장 확대

사진=하이트진로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하이트진로 제공
하이트진로가 신제품으로 시장확대에 나선다.

하이트진로는 필라이트의 메가 브랜드 육성 계획에 따라 신제품 '필라이트 후레쉬' 판매를 시작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이번 제품은 시원하고 상쾌한 맛을 강화해 라거 맥주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제격이다. 필라이트는 지난해 4월 출시된 후 우수한 제품과 가격 경쟁력이 젊은 층을 중심으로 입소문 나며 출시 1년만에 2억캔 판매 돌파에 성공했다. 필라이트 후레쉬는 100% 국내보리를 사용하고 하이트진로만의 FRESH 저온숙성공법으로 시원하고 상쾌한 맛을 극대화했다.
하이트진로 오성택 마케팅 실장은 "국내 발포주 시장을 개척한 필라이트가 2억캔 판매 돌파의 여세를 몰아 시장 확대에 나선 것"이라며 "기존 브랜드 경쟁력을 바탕으로 이번 신제품도 우수한 품질력과 가성비로 수입맥주와 경쟁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하이트진로는 필라이트 출시 1주년을 맞아 소비자와 함께하는 '필라이트 돌잔치' 이벤트를 연다. 팟캐스트 '비밀보장'의 송은이, 김숙이 28일 오후 5시부터 강남역 복합문화공간에서 필라이트 돌잔치를 진행한다.


자료제공·하이트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