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게임빌, '별이되어라!' 업데이트 실시

공유
0

게임빌, '별이되어라!' 업데이트 실시

-신규 패왕 동료 ‘리 세이문’과 ‘아슈레이’ 최초 공개

‘별이되어라!’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패왕 동료 ‘리 세이문’과 ‘아슈레이’를 최초로 공개했다.이미지 확대보기
‘별이되어라!’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패왕 동료 ‘리 세이문’과 ‘아슈레이’를 최초로 공개했다.
[글로벌이코노믹 표진수 기자] 게임빌이 ‘별이되어라!’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4일 밝혔다.

‘별이되어라!’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패왕 동료 ‘리 세이문’과 ‘아슈레이’를 최초로 공개했다.
‘리 세이문’은 ‘광전사’라는 별칭이 붙을 만큼 불타는 창으로 적의 급소를 계속 공격하는 전사 캐릭터다. 분노를 축적하여 자신의 공격력을 증가시키는 딜러로서 전략적 역할을 수행한다.

‘아슈레이’는 재화나 보물은 물론 우주의 행성까지도 훔치는 전설적인 도적 캐릭터다. 자원을 일정 개수 이상 획득할 때마다 공격력이 증가하며 자원이 가득 차면 두 자루의 단검을 하나의 무기로 결합해 더욱 강력한 공격을 할 수 있는 능력을 지니고 있다.

이 외에도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접속 보상 이벤트’, ‘특별 출석 이벤트’, ‘깜짝 이벤트’ 등을 통해 푸짐한 선물도 제공한다.

이달 16일까지는 접속 보상으로 ‘패왕 동료 선택권’을 얻을 수 있고, 출석만 해도 ‘SSS급 동료 뽑기권’ ‘초월의 정수’ ‘룬조각 뽑기권’ 등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게임을 효율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알짜 아이템들만 모아놓은 ‘가정의 달 패키지’도 준비했다.


표진수 기자 vyv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