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여기!] 롯데지주 쿠팡 갤러리아百 外

기사입력 : 2018-05-17 17:00

  • 인쇄
  • 폰트 크기 작게
  • 폰트 크기 크게
공유 1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구글플러스 공유하기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황각규 롯데 부회장, 신입사원 공채 면접 현장 방문

center
롯데지주 제공


황각규 롯데지주 부회장은 16 롯데하이마트 신입사원 공개채용 면접 현장을 찾아 지원자들을 응원했다. 역량면접 토론면접 등을 하루에 끝마치는원스톱 면접진행 과정을 살펴보고 면접관들을 격려했다. 부회장은 지속성장의 출발점은 인재 확보라는 점을 강조하며 인재운영 책임자들에게 청년채용 확대를 위해 노력해달라고 주문했다.

쿠팡, ‘책으로 떠나는, 북캉스 기획전

쿠팡이책으로 떠나요! 북캉스 도서기획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여름휴가 시즌에 읽기 좋은 책을 한곳에 모았다. 이번달 북캉스 기획전 주제는아이와 엄마를 위한 독서와 취미 여행지에서 엄마와 아이가 함께 읽을 있는 책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아이와 엄마를 위한 추천 도서코너에는 아이를 위한 놀이책과 엄마를 위한 자녀교육서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있다.

갤러리아백화점, 연휴 맞이 프로모션

갤러리아백화점이 징검다리 연휴를 맞아 오는 18일부터 22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과 행사를 진행한다. 갤러리아 명품관에서는 해외 명품을 20~50% 할인 판매한다. 수원점은 아웃도어 여름 이월 상품 기획전을 열고, 진주점에서는 나이키·아디다스 초특가 대전이 열린다. 천안 센터시티에서는 아웃도어 초여름 상품전과 청청패션 페스티벌이 열릴 예정이다.

위메프, ‘2018 액티브 시니어 페어참가

위메프가 오는 18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18 액티브 시니어 페어 참가한다. ‘액티브 시니어 페어 베이비부머 세대를 대상으로 국내외 유망산업을 소개하고 관련 제품을 홍보하는 박람회다. 위메프는스마트쇼핑 특별관 열고 식품, 생필품, 건강식품, 생활가전 5060세대가 선호하는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GS fresh, 언론사 제휴 할인·배송서비스

GS fresh가 언론사 제휴 할인과 빠른 배송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5만원 이상 결제하면 KT 멤버십 고객은 1 1 5000 할인을, LG 유플러스 멤버십 고객은 1 1 3000 할인을 받을 있다. 지난해 8월부터 새벽배송몰에서 오후 11시까지 주문하면 다음날 새벽 1시부터 7 사이에 물건을 받을 있는 새벽배송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롯데마트, 봄나들이 먹거리 기획전

롯데마트가 오는 23일까지 봄나들이 먹거리 기획전을 연다. L.point 회원에게 1등급 한우 등심, 1등급 한우 불고기 등을 최대 40% 가량 할인 판매한다. 마리김밥, 치킨, 모둠초밥 등도 준비했다. 롯데슈퍼도 오는 22일까지 국내산 돼지고기, 신선식품 등을 저렴하게 판매한다.

AK플라자, 5 징검다리 연휴 행사

AK플라자가 연휴를 맞아 오는 18일부터 22일까지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 성년의 날과 부부의 선물하기 좋은 상품과 여름·바캉스 관련 제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수원 AK타운점은 비주얼 포토존을 조성한다. 분당점은 실내악 연주회를 준비했고, 원주점에서는 플리마켓이 열린다.

롯데닷컴, 피부관리기기 판매 314% 증가

롯데닷컴은 11일부터 지난 15일까지 피부관리기기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전년 동기 대비 314% 증가했다고 17 밝혔다. 일부 인기 상품은 주문량이 많아 배송이 1주일 이상 소요되는 것으로 파악됐다. 롯데닷컴은 집에서 피부를 관리하는 홈케어족이 증가하면서 피부관리기기 수요가 늘었다고 설명했다.

두타면세점, 오픈 2주년 기념 사은 행사

두타면세점이 오는 20 본점 오픈 2주년을 기념해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기본 페이백을 배로 제공한다. 당일에 520달러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는 금액에 따라 최대 52만원 상당의 두타상품권을 지급한다. 500달러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는 수면안대, 기내용 양말, 코튼 파우치 등으로 이뤄진 기내용 컴포트 세트를 증정한다.

티몬, ‘에어컨 구매 빨라지고 멀티·다기능형이 인기

티몬은 최근 3 5개월간 에어컨 매출을 분석한 결과, 에어컨 구매 시기가 매년 빨라지고 있으며 고가의 2in1 멀티형 제품 구매가 2 가까이 증가했다고 17 밝혔다. 지난 3 에어컨 매출은 작년동기대비 546% 증가했고, 3월에도 257% 상승했다. 올해에는 벽걸이 에어컨 매출 비중은 32% 감소한 반면, 멀티형 에어컨 매출 비중은 42%를 기록하며 1위를 차지했다.

롯데면세점, 스타라운지 오픈 행사

롯데면세점이 17스타라운지(Star Lounge)’ 행사를 열었다. 장선욱 롯데면세점 대표이사, 윤이근 서울본부세관장, 민명기 롯데제과 대표이사 50여명이 참석했다. 롯데면세점 모델인 슈퍼주니어 이특이 행사를 진행했다. 라운지 소개영상이 상영됐고 디지털 마술쇼가 열렸다. 외국인 VIP 고객을 대상으로 롯데면세점 모델인 배우 이준기와 2PM 찬성의 팬미팅 행사도 열렸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

오늘의 핫 뉴스

실시간 속보

금융 최신기사

생활경제 많이 본 기사

가장 많이 공유 된 기사

생활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