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오늘 여기!]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위메프 두타면세점 外

공유
0

[오늘 여기!]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위메프 두타면세점 外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현대프리미엄아울렛, ‘펫페어개최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제공

현대프리미엄아울렛이 오는 27일까지 송도점에서개린이와 함께하는 펫페어 연다. ‘개린이 반려견을 아이처럼 지칭하는 신조어다. 반려동물 관련 의류·용품·식품 등을 선보인다. 인사이드독, 아이펫밀크, VIFI 20여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오는 27일에는 사전 접수한 고객을 대상으로펫과 함께하는 도그요가’, ‘반려견 그림그리기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체험형 강좌가 열린다.

위메프, 키덜트 매출 상승


위메프는 어린이날 연휴가 포함된 지난 1일부터 21일까지키덜트(kid+adult) 아이템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1인당 평균 구매액이 전년 동기 대비 2.5 이상 늘어났다고 25 밝혔다. 3040세대가 키덜트 아이템 전체 매출의 80% 이상을 차지했다. 키덜트 뮤지엄 입장권, RC, 네오큐브, 레고 피규어 보관함, 드론, 피규어 등이 인기를 끌었다.

두타면세점, 개점 2주년 기념 협력사 초청 간담회


두타면세점은 개점 2주년을 맞아 지난 24 여행사, 브랜드, 내부 협력사 대표단을 초청해 기념 간담회를 열었다. 두타면세점 조용만 BG, 협력사 대표 6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간담회는 두타면세점의 성과와 발자취를 되돌아보고 협력사에 감사를 표하기 위해 마련됐다. 인천공항 T1 사업권을 확보하겠다는 의지를 다지며, 향후 발전 방안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랄라블라, 코스메슈티컬 상품 인기


GS리테일이 운영하는 랄라블라( 왓슨스) 지난 1월부터 지난 22일까지 매출을 분석한 결과, 코스메슈티컬 관련 상품의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42% 증가했다고 25 밝혔다. 한파가 몰아쳤던 1월에는 크림 상품의 매출이 46% 늘었다. 미세먼지가 심했던 4(33%) 5(55%)에도 매출이 올랐다. 랄라블라는 안티에이징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기 때문이라고 분석했다.

G마켓, 빕스와슈퍼 프라이데이기획전


G마켓이 빕스(VIPS) 다음달 29일까지슈퍼 프라이데이기획전을 열고, 6 동안 금요일에 다양한 할인 행사를 연다. 25일에는빕스 1만원 할인권 1000원에 판매한다. 주말에도 있고, 다른 할인 혜택과 중복 적용도 된다. 2인당 1장을 사용할 있다. 정상가보다 2만원 가량 저렴한 23660원에 2명이 평일 런치 샐러드바를 이용할 있다.

쿠팡, 2018 상반기 결산 주방대전


쿠팡이 다음달 5일까지 인기 주방용품을 한곳에 모아 선보이는 ‘2018 상반기 결산 주방대전 연다. 주방가전, 테이블웨어, 냄비, 조리도구, 유아식기 61 브랜드의 2400여개 주방용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최대 33% 할인받을 있는한정수량특가’, 최대 1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하는특별행사관등을 준비했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