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창업] bhc치킨 던킨도너츠 맥도날드

공유
0

[창업] bhc치킨 던킨도너츠 맥도날드

[글로벌이코노믹 김은수 기자] ◇bhc치킨, 전지현의 '소이바베큐'편 공개

사진=bhc치킨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bhc치킨 제공

bhc치킨은 1일 전지현의 아홉 번째 자사 TV CF인 ‘소이바베큐’ 편을 공개하고 간장치킨 시장 확대에 나선다. ‘소이바베큐’ TV CF에서 전지현은 트렌디한 디제이로 변신해 그녀만의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인다. 배우 전지현은 지난 2014년 bhc치킨 모델로 처음 발탁돼 현재까지 5년간 bhc 치킨과 인연을 이어나가고 있다. 한편 bhc치킨은 이번 TV CF 방영을 시작으로 간장치킨 시장에 신선한 돌풍을 일으킨다는 전략이다.

◇던킨도너츠, ‘던킨 커피포워드 연세세브란스빌딩점’ 오픈


던킨도너츠가 커피 메뉴를 특화한 ‘던킨 커피포워드 연세세브란스빌딩점’을 열었다. 던킨 커피포워드는 던킨도너츠의 노하우가 집약된 고품질의 커피와 디저트, 스낵 등을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는 커피 특화 공간이다. ‘연세세브란스빌딩점’은 ‘강남스퀘어점’과 ‘수원 AK점’에 이은 세번째 던킨 커피포워드 매장이다. 인테리어는 세계적인 그래픽 디자이너 ‘네빌 브로디’와 협업해 던킨도너츠 고유의 오렌지 색상을 새롭게 재현해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다.

◇맥도날드 ‘시그니처 버거’ 누적 판매량 800만개 돌파


맥도날드는 프리미엄 수제 버거인 ‘시그니처 버거’를 출시한 이후 3년만에 누적 판매량 800만개를 돌파했다. 하루 평균 7000개 이상 판매가 된 셈이다. 맥도날드가 지난 2015년 처음 선보인 ‘시그니처 버거’는 맥도날드의 글로벌 60년 버거 노하우를 담아 최상급 재료로 만든 ‘골든 에그 치즈버거’와 ‘그릴드 머쉬룸 버거’ 등 두 가지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맥도날드는 높은 품질의 수제 버거를 출시하며 고객의 선택 폭을 넓히고 획기적인 경험을 선보인 것으로 평가 받고 있다.


김은수 기자 so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