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새거 지금!] 하이트진로 신세계푸드 동원에프앤비 外

공유
5

[새거 지금!] 하이트진로 신세계푸드 동원에프앤비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하이트진로, 일품진로1924 출시

사진=하이트진로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하이트진로 제공

하이트진로가 프리미엄 소주시장의 제품 라인업을 정비, 새로운 100% 증류 소주를 출시한다. 하이트진로는 성장하는 프리미엄 소주시장을 겨냥해 신제품 '일품진로1924'를 오는 12일 출시하고 본격적인 시장 확대에 나선다고 7일 밝혔다. 또, 연내 고연산 제품 출시를 통해 슈퍼프리미엄 시장을 형성하고 일품진로 브랜드를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 신세계푸드, 올반 죽 2종 출시

신세계푸드가 식사 대용으로 간단히 즐기기 좋은 올반 죽 2종을 출시했다. 신세계푸드는 최근 한끼 식사로 죽을 선택하는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즉석죽 시장이 성장하고 있는 것에 주목했다. 시장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즉석죽 시장은 2014년에서 2016년까지 2년간 57.7% 성장했으며, 올해 시장규모도 750억원까지 커질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 동원에프앤비, 떡볶이의신 신제품 3종 출시

동원F&B의 상온 간편식(HMR) 떡볶이, ‘떡볶이의신’이 국내 대표적인 떡볶이 명소의 이색 떡볶이 맛을 담은 신제품 3종(신당동 즉석쫄볶이, 홍대앞 마늘떡볶이, 학교앞 국물떡볶이)을 출시했다. ‘떡볶이의신’은 국내 상온 간편식 떡볶이 시장 1위 브랜드다. 밀가루를 섞지 않고 100% 쌀로 떡을 만들며, 실제 방앗간 방식을 적용해 갓 뽑은 것처럼 식감이 우수하다.

◇ 아워홈, 연화식 양념육 4종 B2B 시장 전격 출시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은 7일 맛과 영양, 소화까지 고려한 연화식 양념육 4종을 프리미엄 식재 브랜드 ‘행복한맛남 케어플러스’를 통해 기업간거래(B2B) 시장에 전격 출시한다. 약 6개월간 수많은 연구개발 및 테스트를 거쳐 출시된 ‘행복한맛남 케어플러스’ 부드러운 양념육 제품은 저작성과 소화 편의성, 맛, 영양까지 다각적으로 고려해 설계됐다.

◇ 대상웰라이프, 면역엔 클로렐라 출시

대상웰라이프가 건강기능식품의 오랜 전문성을 바탕으로 신제품 ‘면역엔 클로렐라’를 출시했다. 클로렐라는 담수에 서식하는 단세포 녹색식물로 단백질, 필수 아미노산,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 등이 풍부하다. 대상웰라이프가 선보인 ‘면역엔 클로렐라’는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정한 1일 섭취기준 총 엽록소의 최대 섭취량인 150mg을 함유한 엽록소 함량 1위 제품이다.

​◇ 한국야쿠르트, 발효홍삼 원기진액 출시

한국야쿠르트가 ‘발효홍삼 원기진액’을 출시하며 발효홍삼 브랜드를 다시 한번 강화한다. 한국야쿠르트는 건강기능식품 고시형 원료인 홍삼과 아연을 환과 액상으로 각각 담아낸 ‘발효홍삼 원기진액’을 이달 18일 선보인다. 이 제품은 홍삼 제품 최초 이중제형 패키지를 사용해 한 병 섭취로 발효홍삼과 아연이 가지고 있는 면역 강화 효과를 한 번에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롯데칠성음료, 게토레이 스페셜 패키지 한정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스포츠음료 ‘게토레이’에 K리그 및 글로벌 축구선수의 이미지를 담은 스페셜 패키지를 한정 출시했다. 스페셜 패키지는 제품 라벨에 대한민국 프로축구 K리그의 11개 구단(전북, 수원, 제주, 경남, 상주, 강원, 울산, 포항, 전남, 인천, 대구)을 대표하는 축구선수들의 이미지가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 롯데제과, 자일리톨x2080 출시

롯데제과가 치약 대표 브랜드 2080과 손잡고 ‘자일리톨x2080’을 출시했다. ‘자일리톨x 2080’은 양치 대신 껌을 씹는 소비자들을 위한 제품이다. 이 제품에는 롯데제과가 독자 개발한 기능 소재 ‘클린스크럽’을 적용했다. 멘톨향과 민트향을 기존 자일리톨껌 대비 70% 강화, 청량감을 높여 구취 제거에도 효과적이다.

◇ 일동후디스 노블, 이승기 에디션 출시

일동후디스의 프리미엄 건강커피 브랜드 ‘노블’이 ‘이승기 에디션’을 출시했다. 지난해 12월 일동후디스가 야심차게 선보인 '노블'은 '건강커피'라는 컨셉을 앞세우며 커피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특히 기호식품인 커피에 건강함을 더해 커피가 건강에 해롭다는 고정 관념을 깨며 대한민국의 건강한 커피 라이프를 주도하고 있다.

◇ 하림, 더 건강한 가슴살 훈제 출시

하림의 친환경 프리미엄 닭고기 브랜드 자연실록이 '더 건강한 가슴살 훈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하림 자연실록 '더 건강한 가슴살 훈제'는 100% 국내산 닭가슴살로 만들어 믿고 먹을 수 있다. 전자레인지에 1분만 조리하면 바로 먹을 수 있어 다이어트 건강식뿐 아니라, 바쁜 직장인을 위한 간편한 식사, 아이들 간식, 어른들 술안주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