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안 보면 손해!] 오리온 스타벅스 오뚜기 外

공유
0

[안 보면 손해!] 오리온 스타벅스 오뚜기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오리온, 생크림파이 누적판매량 1100만개 달성

사진=오리온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오리온 제공

오리온은 생크림 디저트 ‘생크림파이’가 두 달 만에 낱개 기준 누적판매량 1100만 개를 달성했다고 11일 밝혔다. 우리나라 국민 5명 중 1명이 맛본 셈으로 매출액으로는 27억원에 달한다. 생크림파이는 국내 양산형 파이 최초로 생크림을 3.1%(오리지널 기준) 넣은 프리미엄 디저트다. 영국산 생크림과 리얼 초콜릿 등 엄선된 재료를 사용했다.

◇ 스타벅스커피, 코엑스 별마당 도서관서 명사 특강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스타필드 코엑스몰의 별마당 도서관 개관 1주년에 맞춰 12, 14, 26일 총 3회 동안 오후 7시부터 별마당 도서관 특설무대에서 ‘스타벅스 리저브와 함께 하는 별빛 이야기’ 명사 특강을 진행한다. ‘스타벅스 리저브와 함께 하는 별빛 이야기’는 스타벅스가 스타필드 코엑스몰과 함께2017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문화 나눔 행사이다.

◇ 오뚜기, 진짜쫄면 1000만개 판매 돌파

오뚜기가 지난 3월 29일 출시한 신제품 ‘오뚜기 진짜쫄면’이 출시 66일만에 판매 1000만개를 돌파했다. ‘오뚜기 진짜쫄면’은 출시 34일만에 판매 500만개를 돌파했고, 출시 66일만에 판매 1천만개를 돌파하며, 여름철 라면시장 대세로 떠올랐다. 이제 6월부터 진정한 여름철 라면 시즌이 시작된다는 점에 비추어볼 때 앞으로의 성과가 더욱 기대된다.

◇ 초록마을, 여름히트 상품전 진행

초록마을은 24일까지 전국 480여개 매장 및 온라인쇼핑몰, 모바일 앱에서 ‘여름히트상품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초록마을은 고객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해 ‘여름히트상품전’을 기획하였다. 초록마을에서 가장 인기 많은 인기상품 350여 품목을 선별하여 최대 50% 할인판매한다.

◇ 천호엔케어, 여름 보양 프로모션 진행

천호엔케어가 최근 급증하고 있는 프리미엄 건강식품에 대한 고객들의 수요에 발맞춰 ‘여름 보양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천호엔케어의 대표적인 프리미엄 기력 증진 제품인 ‘황실비책’과 ‘천옥고’가 이벤트 품목으로 선정됐다. 30일까지 진행되며, 공식 쇼핑몰인 천호몰을 비롯, 콜센터, 백화점 등 천호엔케어 모든 구매처에서 대대적으로 진행된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