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넷마블, '펜타스톰 for kakao' '신규 대전 모드 '데스매치' 추가 업데이트 실시

공유
0

넷마블, '펜타스톰 for kakao' '신규 대전 모드 '데스매치' 추가 업데이트 실시

-2명이 한 팀이 돼 다른 팀과 난투를 벌이는 신규 플레이 모드

넷마블은 모바일 진지점령 게임 ‘펜타스톰 for kakao’에서 신규 대전 모드 ‘데스매치’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5일 밝혔다.이미지 확대보기
넷마블은 모바일 진지점령 게임 ‘펜타스톰 for kakao’에서 신규 대전 모드 ‘데스매치’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5일 밝혔다.
[글로벌이코노믹 표진수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진지점령 게임 ‘펜타스톰 for kakao’에서 신규 대전 모드 ‘데스매치’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데스매치는 2명이 한 팀이 돼 다른 팀과 난투를 벌이는 신규 플레이 모드다. 총 5개 팀이 데스매치에 참여하며 적을 처치 시 획득 가능한 포인트에 따라 순위가 결정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출석 기능이 개편되면서 획득할 수 있는 보상도 함께 확대됐다. 기존 주간 단위로 운영되던 7일 출석 기능이 월간 출석으로 변경되면서 다양한 재화뿐만 아니라 버터플라이 홍염의 검 스킨 등 더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게 됐다.

넷마블은 이번 데스매치 업데이트를 기념해 인기 영웅들의 스킨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을 이벤트 미션을 달성하면 모렌, 손오공, 이그니스 영웅의 스킨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 장중선 본부장은 “기존 대전 모드와는 다르게 이용자들이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데스매치를 새롭게 추가했다”며 “이용자들이 꾸준히 펜타스톰을 즐길 수 있도록 새로운 업데이트로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표진수 기자 vyv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