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KBS tv편성표]'인형의 집' 결방…박하나x왕빛나, 화기애애 현장 비하인드

공유
1

[KBS tv편성표]'인형의 집' 결방…박하나x왕빛나, 화기애애 현장 비하인드

18일 러시아 월드컵 '대한민국 대 스웨덴' 생방송이 오후 7시 40분부터 중계됨에 따라 이날 일일드라마 '인형의 집'이 결방한다. 사진=왕빛나, 박하나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18일 러시아 월드컵 '대한민국 대 스웨덴' 생방송이 오후 7시 40분부터 중계됨에 따라 이날 일일드라마 '인형의 집'이 결방한다. 사진=왕빛나, 박하나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일일드라마 '인형의 집'이 결방한다.

18일 KBS TV편성표에 따르면 'FIFA 월드컵 러시아 2018' 생방송이 이날 오후 7시 40분부터 중계됨에 따라 '인형의 집'이 결방한다.
이날 러시아 월드컵 경기는 우리나라 대표팀이 첫 출전하는 F조 '대한민국: 스웨덴'의 대결로 오후 9시에 경기가 시작된다. KBS2를 비롯해 SBS, MBC 등 지상파 3사와 POOK TV, 아프리카 TV 등에서도 생방송으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인형의 집' 결방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왕빛나와 박하나 SNS에 올라온 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화보로 담았다.

왕빛나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이 극중 홍세연 역의 박하나와 은경혜 역의 왕빛나에게 보내준 간식차 인증샷, 동료 배우인 김승수-박정철과 김효정 역의 유서진과 담은 스튜디오 비하인드 컷, 이촌동에서 금영숙 역의 최명길, 장명환 역의 한상진, 이재준 역의 이은형 등과 담은 화기애애한 회식 인증샷을 게재했다.

박하나 또한 서포터들이 보내준 간식차에 은홍커플 행복하게 해주세요라는 글과 홍토끼 탈을 쓴 동영상을 거재해 감사 인사를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왕빛나와 박하나 등은 극중 늘 팽팽한 긴장감을 자아내는 모습과 달리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금영숙(최명길 분)이 김효정(유서진 분)이 보낸 차대길이 꽃님(이재영, 배누리 분)의 가짜 오빠임을 폭로해 긴장감을 고조시킨 '인형의 집'(극본 김예나, 연출 김상휘) 80회는 오는 19일(화) 오후 7시 50분에 방송 예정이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