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이달 초부터 내달 말까지 LG 시그니처 얼음정수기냉장고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헬스케어 매니저의 방문서비스를 3년간 무상으로 제공한다. 또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를 구매하는 고객들은 2년 동안 무상으로 방문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방문서비스는 매년 냉장고 내 얼음정수기 필터와 탈취필터를 교체해주는 서비스와 얼음정수기 내부에서 물이 흐르는 유로(流路)를 살균해주는 서비스를 포함한다.
LG전자는 얼음정수기냉장고 인기모델에 대해 캐시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824ℓ 얼음정수기냉장고를 구매하는 고객들은 20만원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이 제품은 외관에 무광 블랙 스테인리스 패턴인 ‘맨해튼 미드나잇’을 적용, 주방에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또 다른 모델인 얼음정수기냉장고를 구매하는 고객들은 각각 10만 원의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프리미엄 주방가전 통합 브랜드로 자리잡은 ‘LG 디오스’는 LG전자가 1998년 선보인 프리미엄 냉장고에서 시작됐다.
LG전자는 ▲2001년 ‘인버터 리니어 컴프레서’를 탑재한 냉장고 ▲2010년 ‘매직스페이스’ 냉장고 ▲2013년 얼음정수기냉장고 ▲2014년 김치/일반 융복합냉장고, 더블 매직스페이스 냉장고 ▲2016년 ‘노크온 매직스페이스’ 냉장고 등을 선보이며 신개념 주방문화를 이끌어왔다.
오소영 기자 os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