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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은행, ‘신한 CMS 법인카드 통합관리’ 서비스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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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은행, ‘신한 CMS 법인카드 통합관리’ 서비스 출시

사진= 신한은행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 신한은행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석지헌 기자] 신한은행은 고객사 니즈에 맞춰 법인카드를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신한 CMS 법인카드 통합관리’ 서비스를 실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법인카드의 거래내역 관련 정보제공은 물론 카드 이용 분석 데이터도 제공해 맞춤식 자금관리가 가능한 통합관리 시스템이다.
통합관리 시스템에서는 신한 법인카드 뿐 아니라 타사 카드의 거래내역 정보도 조회가 가능하다. 기업 내부시스템 연계로 간편한 회계처리가 가능해, 자금관리 업무처리 시간을 절감할 수 있다.

‘신한 CMS 법인카드 통합관리’ 서비스를 통한 법인카드 부정사용에 대한 모니터링도 가능해졌다. 관리자가 법인카드의 사용가능 시간 및 지역을 지정할 수 있어 기존 시스템보다 법인카드 관리가 효율적으로 개선됐다. 특히 사용가능 지역은 시/군/구 단위로 세분화해 관리할 수 있으며, 업종 시간대별 카드의 사용 패턴에 대한 분석도 가능하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관리하는 카드의 종류 및 개수가 일반 개인고객에 비해 많은 기업 고객의 편리하고 효율적인 자원관리를 위해 ‘신한 CMS 법인카드 통합관리’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디지털 금융서비스의 기업고객 확대 일환으로 지난 4월 ‘신한 biz퀵 연락처 이체’서비스를 선보인 데 이어 기업 고객을 위한 맞춤형 디지털 금융서비스를 지속 출시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석지헌 기자 cak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