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Biz 24]삼성전자, 멕시코 스마트폰 시장점유율 32% 달성

공유
0

[글로벌-Biz 24]삼성전자, 멕시코 스마트폰 시장점유율 32% 달성

-점유율 힘입어 현지 고객 할인 프로그램 '블루코인' 실시

삼성전자의 멕시코 스마트폰 시장 점유율이 32%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삼성전자 전략 스마트폰인 갤럭시S9.이미지 확대보기
삼성전자의 멕시코 스마트폰 시장 점유율이 32%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삼성전자 전략 스마트폰인 갤럭시S9.
[글로벌이코노믹 장성윤 기자] 삼성전자가 멕시코 스마트폰 시장 점유율 32%를 차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27일 멕시코 현지 외신 '엘유니버셜(eluniversal)'은 삼성전자가 멕시코 현지 스마트폰 시장의 삼 분의 일을 차지한다고 보도했다.
삼성전자 측은 현지에서 선전하고 있는 이유로 연령별, 가격별 등 다양한 기준에 맞춰 스마트폰 제품을 제공하기 때문이라고 봤다.

삼성전자는 시장 점유율에 힘입어 멕시코에서 할인 프로그램 '블루코인' 을 실시한다.

지난 19일부터 시작된 이 프로그램은 온라인샵에서 스마트폰, 태블릿 등 전자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10% 할인쿠폰인 블루코인을 제공한다.

고객은 할인쿠폰을 사용해 다음 온라인 구매 시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블루코인은 1년 동안 유효하며 모든 삼성전자 제품 구매에 적용할 수 있다.


장성윤 기자 jsy3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