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 미국 메이크업 브랜드 ‘아워글래스’ 론칭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미국 메이크업 브랜드 아워글래스(Hourglass)의 국내 판권을 확보하고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첫 번째 백화점 매장을 오픈한다고 26일 밝혔다. 아워글래스는 화장품 전문가 카리사 제인스의 브랜드로 ‘모던 럭셔리’, ‘비건’이란 모토를 앞세워 인기를 끌고 있다. 베일 미네랄 프라이머, 앰비언트 파우더 등을 선보인다.
◇토니모리, '타코포어 피지쏙쏙 필 오프 팩’ 선봬
토니모리는 ‘타코포어 피지쏙쏙 필 오프 팩’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머드와 숯가루가 함유돼 있어 피부 속 노폐물 관리는 물론 묵은 각질 제거 및 수분공급에도 도움을 준다. 미간, 턱, 인중, 콧볼 등에 도포한 뒤 약 30분 후 팩이 마르면 천천히 떼어내면 된다. 제거 후에 따로 물로 씻어낼 필요가 없어 간편하다.
◇AHC, ‘산뜻 보송 뷰티템’ 소개
AHC는 26일 보송보송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산뜻 보송 뷰티템’을 소개했다. AHC ‘내추럴 퍼펙션 프레쉬 선스틱’은 장맛철에도 백탁이나 끈적임 없는 깔끔함을 유지해준다. 클로란 ‘네틀 드라이 샴푸’는 자연 유래 성분 등이 두피 피지를 모발을 보송보송하게 만들어준다. 이솝의 ‘허벌 데오드란트 롤-온’은 세균 번식을 억제해 겨드랑이에서 나는 악취를 줄여준다.
◇클리오, 킬 라스팅 슈퍼프루프 브러쉬 라이너 출시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