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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우전자·대유위니아 제습기 시장 공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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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우전자·대유위니아 제습기 시장 공략

 대우전자 15L 클라쎄 제습기. 사진=대우전자.
대우전자 15L 클라쎄 제습기. 사진=대우전자.
[글로벌이코노믹 오소영 기자] 대유그룹의 대우전자와 대유위니아가 제습기 시장 공략에 나섰다.

대우전자는 이달부터 온라인 판매망을 중심으로 2018년형 클라쎄 제습기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공기청정기에 이어 두번째 신규 시장 진출로 지난 2014년 진출 이후 4년 만에 대유위니아와 협업해 제습기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이번에 나오는 신제품은 15리터 용량으로 강력한 터보 제습 모드를 채용했다. 큰 이불 빨래를 말리거나 장마철 외출 후 빠른 제습이 필요할 때 강력한 제습 운전을 할 수 있다.

또한 토출부의 팬이 자동으로 회전하는 오토 스윙 기능을 적용, 사용 공간에 빈틈없는 제습 효과도 제공한다.

편리한 사용성도 특징이다. 사용자가 35~80%까지 희망습도를 선택하면 적정 습도로 자동으로 조절하고, 예약 타이머 기능으로 제습기 사용 시간을 설정할 수 있다. 고효율 저진동 설계로 낮은 소음을 실현해 한밤중에도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

대유위니아 역시 기존 위니아 제습기 6월 판매량이 전년 동월 대비 2배 이상 급증함에 따라 마케팅을 강화할 방침이다.

대유위니아가 선보인 위니아 제습기 제로는 14리터, 16리터 용량으로 고효율 컴프레서를 채택해 제습 능력을 향상시켰다. 일반 제습 모드 이외에도 의류 건조 모드·빨래 건조 모드까지 갖추고 있어 장마철에도 빠르게 빨래 등을 말릴 수 있다.
오소영 기자 os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