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가 간편식 연구 및 판매 브랜드인 ‘인테이크’와 제휴를 맺고 <기아X인테이크, 너의 새로운 아침을 응원해> 이벤트를 펼친다.
기아차는 모닝 차량으로 모닝죽을 학생, 직장인들에게 배달해줌으로써, 기아차 브랜드 이미지 제고와 모닝 차량 판매 확대까지 노린다는 계획이다.
기아 모닝의 모닝죽 이벤트를 참여하고 싶은 단체, 모임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27일부터 다음달 18일까지 기아자동차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사연과 함께 응모하면 된다. (http://www.kia.com/kr/event/progress-list.html)
기아차는 1등 10팀에겐 각각 모닝죽 300개, 2등 50팀에겐 각각 모닝죽 30개를 제공하며, 이벤트 기간 중 매일마다 응모자 중 30명을 추첨해 비타500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기아차는 27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및 인테이크 공식 홈페이지에서 모닝죽을 구매하고 이벤트 댓글을 작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모닝 차량, 모닝죽 1개월 패키지, 모닝죽 1주일 패키지 등 경품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기아차 대학생 세일즈 공모전 『K-서포터즈』의 대상 수상작을 실제 마케팅 전략으로 실행한 첫 번째 사례다.
기아차 관계자는 “이번 인테이크와의 모닝죽 제휴 이벤트에서는 대학/대학원생들의 아이디어를 적극 활용해 고객과 함께 하는 기아자동차를 만들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을 위한 새로운 아이디어 발굴에 힘쓸 계획인 만큼, 기아자동차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기아차는 『K-서포터즈』가 종료된 이후에도 이메일(k-sales@kia.com)을 통해 상시적으로 세일즈 아이디어를 공모할 예정이며 아이디어가 채택된 응모자에게는 50만원의 장학금을 지원할 계획이다.
[자료제공 기아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