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7월 2일 월요일(음력 5월 19일·을미일) 이사운 매매운 궁합 신점 재회상담

공유
1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7월 2일 월요일(음력 5월 19일·을미일) 이사운 매매운 궁합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주관을 갖고 소신껏 행동하라. 행동의 반경을 넓히되 실천력이 강해야만 한다. 자신감을 갖고 매사에 대처하도록 하라. 상승운이 당신을 따르나 자만은 금물이다.

관운이 겸비되니 의외의 얻음이 크겠다. 명예운, 승진운이 따르고 재물운도 있겠다. 최대의 실력을 발휘할 시기이다. 망설이지 말고 과감하게 뜻을 살려보도록.


문서운 관계도 해결되고 외부의 일이 크게 형통하나 내적인 문제로 구설수에 오른다. 중용을 지켜 매사에 대처하라. 타인의 일에 나서면 몸과 마음만 분주하게 된다.


자중하라. 남과의 의견충돌을 피하라. 경솔하면 구설수가 따르나 알고 대처하면 행운으로 다가온다. 새로운 일에 뛰어들지 말 것. 특히 문서운의 보증, 담보 행위는 금물.


이익은 있으나 행동에 따르는 책임을 질 줄 알아야 한다. 자신감을 갖도록. 노력하면 뜻을 이루게 된다. 작은 것부터 실행하면 큰 것도 따라오는 법이다.

명예운에는 행운과 승진운도 있겠고 관운마저 따라주는 운세이다. 성실하면 주위로부터 인정을 받는 법. 하나로 융합 단결하는 힘을 길러라. 여행을 하면 유리할 수도.


폭넓게 생각한 다음 처세하라. 일을 하다가 구설수에 오를까 두려우니 자중하라. 주위로부터 이별수가 따르나 운세는 상승세이니 원만히 해결된다.


문서 관계와 명예 달성에 목표를 두어라. 추진력이 강하면 운세는 절로 따라온다. 합의를 본 다음 행동을 하니 금전운, 명예운 관계에서도 길할 수밖에 없겠다.


건강이 나빠지면 의욕을 잃게 마련이다. 문서운 관계의 종결은 빨리 짓는 것이 오히려 기쁨이 따른다. 긴장을 풀면 건강에 해롭다. 매사를 여유 있게 대처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궁합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이사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관악구 삼성동 미성동 난곡동 봉천동 신림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