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새거 지금!] CJ푸드빌 동서식품 신세계푸드 外

공유
0

[새거 지금!] CJ푸드빌 동서식품 신세계푸드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CJ푸드빌, 더플레이스 델리지오소 데이 이색 메뉴 선봬

사진=CJ푸드빌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CJ푸드빌 제공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더플레이스(The place)가 7월 ‘델리지오소 데이(매월 2일, 밀라노 스타일 메뉴 출시하는 날)’에 밀라노 사람들이 여름에 즐겨 먹는 이색 메뉴 3종을 선보인다. 이번 7월 신메뉴는 밀라노 지역의 여름 식재료와 특제 소스를 사용해 현지 맛을 구현했다.

◇ 동서식품, 포스트 골든 그래놀라 밀크바 출시

동서식품은 프리미엄 시리얼 ‘포스트 골든 그래놀라’의 신제품 ‘포스트 골든 그래놀라 아몬드빈’과 ‘포스트 골든 그래놀라 밀크바’를 출시했다. 1인 가구와 맞벌이 가구의 증가로 간편식 시장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는 점에서 착안해 성인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견과류를 첨가해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시리얼인 골든 그래놀라의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 신세계푸드, 할랄푸드 ‘대박라면’ 수입 판매

신세계푸드가 동남아에서 선보인 할랄푸드 ‘대박라면’을 수입 판매하며 국내 무슬림 고객 잡기에 나선다. 지난 4월 동남아 시장 공략을 위해 말레이시아에 할랄푸드로 개발한 대박라면을 출시한 신세계푸드는 한식에 대한 관심 증가와 맛에 대한 호평을 바탕으로 300만개를 판매하며 가능성을 확인했다.

◇ 대상베스트코, 자체 브랜드 제품 출시

대상베스트코가 자체 브랜드(PB) 제품을 출시하며 업소용 소스 시장 공략에 나선다. 보관이 편리한 페트(PET)병 형태로 진간장(2종), 돈까스소스, 스위트칠리소스, 데리야끼소스, 치킨양념소스(4종), 떡볶이소스를 출시한다. 특히 업소에서 사용량이 많은 진간장과 치킨양념소스는 2.2kg 페트병과 함께 10kg, 14L 규격의 대형 플라스틱 용기를 추가했다.

◇ 레뱅드매일, 로즈마운트 와인 신규 런칭

와인수입 전문 기업 레뱅드매일은 호주 와인 트렌드를 이끌고 미국과 호주 와인시장을 강타한 ‘로즈마운트’ 와인을 신규 런칭한다고 밝혔다. ‘로즈마운트’는 2000년 International Wine & Spirits Competition과 International Wine Challenge에서 모두 ‘베스트 호주 생산자’로 선정되며 호주 우수 와인 생산자로 자리매김했다.

◇ 레페, 2종 500 캔 제품 출시

‘레페(Leffe)’가 ‘레페 브룬(Leffe Brune)’과 ‘레페 블론드(Leffe Blonde)’ 2종을 500ml 캔 제품으로 새롭게 출시했다. 레페는 유럽에 전염병이 돌던 시절, 수도사들이 사람들을 살리기 위한 생명수로서 만들어진 맥주다. 중세기 수도사들의 양조 기술과 전통을 그대로 계승한 애비(Abbey) 맥주로 크리미한 거품과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