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화장은 고쳤어?] 아모레퍼시픽 헤라 AHC

공유
0

[화장은 고쳤어?] 아모레퍼시픽 헤라 AHC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아모레퍼시픽, 트리트먼트 엔자임 필 클렌징 파우더 & 필링 마스크 선봬


아모레퍼시픽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모레퍼시픽은 ‘트리트먼트 엔자임 필링 마스크’와 ‘트리트먼트 엔자임 필 클렌징 파우더’ 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트리트먼트 엔자임 필링 마스크’는 각질 관리, 피부 톤업, 수분 충전효과가 있는 워시오프 마스크이다. ‘트리트먼트 엔자임 필 클렌징 파우더’는 풍성한 거품과 세정력으로 각질케어를 손쉽게 할 수 있는 제품이다.

◇헤라, ‘플래쉬-온 아이 세럼’ 출시


헤라는 얇고 민감한 눈가 피부에 생기를 주는 ‘플래쉬-온 아이 세럼’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국소부위용 어플리케이터인 '올-타임 쿨 팁(All-Time Cool Tip)'이 부착되어 있어 손대지 않고 간편하게 눈가 피부를 관리할 수 있다. 또 세럼이 나오는 입구와 마사지 면을 분리했다. 마사지 도중에 입구 쪽으로 내용물이 밀려 들어가지 않아 위생적으로 쓸 수 있다.

◇AHC,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등극


AHC는 시장조사 전문기관 유로모니터 인터내셔널이 최근 발표한 ‘2018 유로모니터 상위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2018 Euromonitor Top Global Skin Care Brand)’ 결과에 따르면 지난 2015년부터 지난해까지 연평균 성장률(CAGR) 91.7%를 기록하며 빠른 성장을 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순위 70위에 올랐다고 덧붙였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