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어리,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뉴욕 컨템포러리 브랜드 띠어리(Theory)는 모던하고 미니멀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선보이는 차원에서 서울시 용산구 한남동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패션, 음악, 카페를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조성했다. 뉴욕 띠어리 본사에서 실내 인테리어를, 서승모 건축가가 외부 파사드를 담당했다.
◇휠라 언더웨어, ‘아웃핏 언더웨어2’ 출시
휠라 언더웨어는 '휠라 아웃핏(OUTFIT) 언더웨어2'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여성용과 남성용 5종을 같은 색상으로 구성했다. 땀을 흡수해 빠르게 건조해주는 '옵티마 프레시'와 '미모필' 소재를 사용하는 등 기능성 강화에 중점을 뒀다. 여성용과 남성용 제품 모두 봉제선을 최소화했다. 여성용 세트(브래지어·드로즈)는 2만9000원, 남성용 드로즈는 1만원이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