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7월 5일 목요일(음력 5월 22일‧무술일) 연애운 결혼운 궁합 신점 재회상담

공유
0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7월 5일 목요일(음력 5월 22일‧무술일) 연애운 결혼운 궁합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경솔하게 행동하면 주위로부터 실망만을 산다. 문서운 관계에 신경을 써서 확인하는 것이 요청된다. 의존하는 마음을 버리고 인간적으로 포용하면 변화가 있겠다.

묵은 것을 털어버리고 새롭게 도전하면 크게 형통하며 특히 문서운으로 직결된다. 상대방의 뜻을 살려주면서 자신의 이익을 도모하라. 사업운에는 성실함이 제일임을 알도록.


신의를 저버리지 않고 처신하는 것이 특효처방이다. 이익이 없는 일에는 나서지 말 것. 의외로 발전하는 계기가 있겠으며 안정을 가져라. 잡념에 몰두할 시기가 아니다.


보다 진취성을 발휘할 수 있도록 자신의 능력을 발휘하라. 정신적인 갈등이 따르니 포용력과 인내력을 발휘하여 장기적인 안목으로 일을 도모하라. 정보수집이 필요하다.


중요한 일일수록 주위와 원만해야 한다. 야망을 품고 있어도 겉으로 드러내지 말라. 확고한 판단이 서면 적극적인 주장도 필요하다. 변화를 위한 혁신도 필요하다.

기회를 잘 포착하되 성급하지 마라. 마음과 행동이 일치되면 승산은 있겠다. 치밀한 성격을 잘 살리도록. 성급하게 돌진하면 도중에 야기되는 문제가 많을 것이다.


일의 성패는 주관 있는 행동 여하에 달려 있다. 지금은 만사를 유보해 둘 때이다. 지연된 상태가 문제이다. 해결점을 찾을 수 있도록. 변화의 기회를 조성할 때.


지연된 상태가 문제이다. 해결점을 찾을 수 있도록 변화의 기회를 조성할 시기. 현상을 유지하도록 하고 내면에 충실하는데 주력하라. 성패의 열쇠는 자신이 쥐고 있다.


한발 앞서 연구하고 흐름을 파악하여 행동으로 옮겨라. 분주한 만큼 소득도 따른다. 용의주도할 때 추구하는 일도 계획과 일치된다. 적극적으로 임하면 뜻을 이룰 수 있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연애운 결혼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마포구 신수동 현석동 구수동 창전동 상수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녀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