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인형의 집' 후속 '끝까지 사랑' 스틸 공개, 심지호X이영아 무슨 관계?

공유
0

'인형의 집' 후속 '끝까지 사랑' 스틸 공개, 심지호X이영아 무슨 관계?

'인형의 집' 후속으로 방영되는 '끝까지 사랑' 스틸사진이 공개됐다. 사진=KBS
'인형의 집' 후속으로 방영되는 '끝까지 사랑' 스틸사진이 공개됐다. 사진=KBS
[글로벌이코노믹 김현경 기자] '끝까지 사랑' 이영아와 심지호 두 사람은 무슨 관계일까?

'인형의 집' 후속으로 오는 23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KBS 2TV 새 저녁 일일드라마 '끝까지 사랑'(연출 신창석, 극본 이선희) 측이 심각한 표정으로 마주 서 있는 이영아와 심지호의 모습을 공개해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영아는 어두운 표정으로 생각에 잠겨있고 곁에 선 심지호는 그런 그녀의 모습을 안타까운 시선으로 바라보고 있다. 이영아만을 바라보며 무슨 말이든 건네보려는 심지호와 달리 이영아는 입을 굳게 다문 채 고개를 떨구고 있다.

이영아가 분한 한가영은 항상 밝고 당찬 똑순이 스타일로 웬만한 일에는 기죽는 일 없이 당당하게 제 할 말은 하는 성격이다. 하지만 이번에 공개 된 이영아의 모습은 생기를 잃고 축 처진 어깨로 상념에 잠겨있어 그녀에게 큰 일이 생긴 것은 아닌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부드러운 눈빛으로 이영아를 응시하는 심지호가 분할 강현기란 인물에 대해서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강현기는 강세나(홍수아 분)의 오빠로 냉소적인 카리스마의 재벌 3세지만 마음 깊이 가족의 사랑을 원하고 진실한 사랑에 대해 열망이 있는 인물로 한가영과 얽히면서 그녀의 주변을 맴돌게 된다.

지극히 사랑했지만 어쩔 수 없이 이별한 이들이 일생 하나뿐인 사랑을 지켜내고 끝내 행복을 찾아가는 사랑과 성공스토리를 품은 가족 멜로 드라마 '끝까지 사랑'은 '인형의 집' 후속으로 오는 23일 저녁 7시 50분 KBS 2TV를 통해 첫 방송된다.


김현경 기자 kh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