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넷마블 '마블 퓨처파이트'에 '데드풀'과 팀 '엑스 포스' 추가 업데이트

공유
0

넷마블 '마블 퓨처파이트'에 '데드풀'과 팀 '엑스 포스' 추가 업데이트

- ‘데드풀’ 비롯 ‘도미노’, 사이록’, ‘판토멕스’ 4인 추가

넷마블은 9일 모바일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마블 퓨처파이트'에 마블의 ‘데드풀’과 팀 ‘엑스 포스’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이미지 확대보기
넷마블은 9일 모바일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마블 퓨처파이트'에 마블의 ‘데드풀’과 팀 ‘엑스 포스’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글로벌이코노믹 표진수 기자] 넷마블은 9일 모바일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마블 퓨처파이트'에 마블의 ‘데드풀’과 팀 ‘엑스 포스’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데드풀’과 팀 ‘엑스 포스’의 인기 영웅들이 추가된다. 새롭게 등장하는 영웅들은 리더인 ‘데드풀’을 비롯해 ‘도미노’, 사이록’, ‘판토멕스’ 4인이다. 여기에 ‘엑스 포스’와 맞대결을 펼치는 악당 ‘스트라이프’도 새롭게 추가된다.
새롭게 등장하는 ‘데드풀’은 티어-3 승급은 물론, 이를 통한 얼티밋 스킬 획득이 가능하다. 또한, ‘데드풀’과 ‘도미노’, ‘사이록’, ‘판토멕스’, ‘스트라이프’, ‘케이블’, ‘콜로서스’의 잠재력 탐색과 개방도 가능하다.

새롭게 등장하는 ‘데드풀’과 ‘스트라이프’는 각각 ‘모던’ 버전의 유니폼을 기본으로 착용하며, ‘도미노’와 ‘사이록’, ‘판토멕스’는 ‘엑스 포스’ 버전 유니폼을 착용한다. 기존 영웅인 ‘케이블’과 ‘콜로서스’에는 ‘엑스 포스’ 버전 유니폼이 새롭게 추가된다.

넷마블은 ‘엑스 포스’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에픽 퀘스트도 추가한다. ‘엑스 포스’ 테마의 새로운 에픽 퀘스트는 ‘데드풀’을 주인공으로 펼쳐지는 스토리 위주의 콘텐츠이다. 기존 ‘닥터 스트레인지’ 콘텐츠 추가와 동일하게, 이용자는 최초 시작 시 ‘데드풀’을 자동으로 획득하고 퀘스트를 완료할 수 있다.

넷마블 이승원 웨스턴 담당 부사장은 “기존에도 ’데드풀’과 팀 ‘엑스 포스’ 영웅 신규 추가에 대한 이용자들의 요청이 많았다”며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개성 넘치는 영웅들로 플레이하는 재미를 극대화하고자 에픽 퀘스트 등 새로운 콘텐츠도 함께 추가했다”고 설명했다.

표진수 기자 vyv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