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대학생 감성서포터즈(이하 ‘유대감’)는 LG유플러스의 5G 서비스와 ‘신뢰’, ‘소속감’, ‘휴머니즘’이라는 브랜드 가치 아래 진행 중인 사회공헌과 고객감동 활동을 소재로 콘텐츠를 제작해 LG유플러스 공식 페이스북, 블로그 등 온라인 매체를 통해 홍보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국내 대학 재학생/휴학생/유학생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원 분야는 ▲콘텐츠 주제 발굴 및 글 작성의 ‘기획/에디팅’ ▲콘텐츠 제작의 ‘디자인’ ▲영상 촬영과 편집의 ‘영상’ 세 분야이고, 모집 인원은 총 00명이다.
지원 시 ▲CSR(사회공헌) ▲TECH(테크) ▲TREND(트렌드) 중 주제 하나를 선택해 콘텐츠 시리즈 기획안을 작성, 시리즈 1탄을 지원서와 함께 제출하면 된다.
유대감 3기에게는 매월 활동비(인당 20만원)가 지급되며 활동 기간 중 콘텐츠 제작/기획 실무 교육이 병행된다. 활동 종료 후에는 전원에게 공식 수료증이 수여되고, 최우수활동팀에게는 별도의 시상이 진행될 예정이다.
LG유플러스 김희진 브랜드전략팀장은 “IT와 통신 분야는 물론 CSR, 취업, 청춘 등 다양한 관심사를 가진 톡톡 튀는 대학생들의 많은 지원 바란다”라며 “마케팅 실무도 접하고, 개인의 콘텐츠 기획과 제작 능력을 발전시킬 수 있는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해 함께 성장하는 대외활동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표진수 기자 vyv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