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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이노, VR 아트 접목 기업 홍보캠페인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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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이노, VR 아트 접목 기업 홍보캠페인 공개

SK이노베이션 기업 PR 캠페인 5편 스틸 컷. 사진=SK이노베이션.이미지 확대보기
SK이노베이션 기업 PR 캠페인 5편 스틸 컷. 사진=SK이노베이션.
[글로벌이코노믹 오소영 기자] SK이노베이션이 15일 VR(가상현실) 아트 드로잉 기법을 활용한 ‘이노베이션의 큰 그림(Big Picture of Innovation)’ 기업 PR 캠페인 5편을 선보였다.

이번 캠페인에는 독일 출신의 VR 아트 드로잉 작가 토비아스 뷔스테펠트(Tobias Wüstefeld)가 참여했다.
작가 토비아스는 VR헤드기어를 착용하고 붓의 역할을 하는 컨트롤러를 활용한다. 가상의 빈 공간에 전 세계 곳곳으로 사업을 확장해가고 있는 글로벌 에너지·화학 기업 SK이노베이션을 형상화했다.

시청자들은 광고를 통해 국내 최초 남중국해 원유 탐사에 성공한 E&P 사업, 다우 듀폰의 고부가 사업을 인수한 화학 사업, 유럽에 공장을 건설 중인 전기차 배터리 사업, 남아시아 지역에 진출한 윤활유 사업까지 전세계에서 선전하는 SK이노베이션을 확인할 수 있다.

임수길 SK이노베이션 홍보실장은 ”SK이노베이션 기업PR 캠페인이 진행될수록 접목되는 아트버타이징 기법도 한층 더 진화하고 있다”며 ”이를 통해 앞으로도 글로벌 에너지·화학업계를 선도하는 회사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해갈 것”이라고 밝혔다.
오소영 기자 os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