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나도 엄마야' 60회 송유안, 이인혜에 문보령 임신 폭로?!

공유
2

[핫 예고]'나도 엄마야' 60회 송유안, 이인혜에 문보령 임신 폭로?!

21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나도 엄마야' 60회에서는 오혜림(문보령)이 상혁9알렉스)에게 잘 해보고 싶다고 밝히는 가운데, 여민경(송유안)이 윤지영9이인혜)을 찾아와 오혜림의 임신을 전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SBS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21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나도 엄마야' 60회에서는 오혜림(문보령)이 상혁9알렉스)에게 잘 해보고 싶다고 밝히는 가운데, 여민경(송유안)이 윤지영9이인혜)을 찾아와 오혜림의 임신을 전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SBS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21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나도 엄마야'(극본 이근영, 연출 배태섭) 60회에서는 여민경(송유안 분)이 윤지영(이인혜 분)을 찾아가 오혜림(문보령 분)이 신상혁(알렉스 분)의 아이를 임신했다고 전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나도 엄마야' 60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경찰서에 혜림을 정자도둑으로 신고하러 갔다가 쫓겨난 여민경은 경신(우희진 분)에게 전화로 "오혜림의 병원까지 다 문 닫게 하겠다"고 으름장을 놓는다.
신현준(박준혁 분)은 동생 상혁에게 혜림이와 결혼하라고 다그친다. "너 혜림이랑 결혼해. 니 아이를 가졌어. 너 책임 안 질 거야?"라는 현준의 말에 상혁은 어이없어한다.

야망녀 경신은 남편 신현준에게 "혜림이 낳는 아이가 혹시 아들이면 우리 태웅(주상혁 분)이 경쟁자가 될 수 있어"라며 경계한다.

한편, 최경신이 낙태하라고 하자 상혁과 결혼하겠다고 받아쳤던 혜림은 상혁에게 사귀자고 밝힌다. 상혁이 병원으로 찾아오자 혜림은 "나 자신한테 솔직하고 싶다"며 "나 너랑 잘 해보고 싶어졌어"라고 말한다.

혜림의 진료실을 찾던 정진국(지찬 분)은 상혁을 보자 결혼할 거냐고 묻는다. 하지만 상혁은 "그걸 왜 내가 댁한테 대답해야 됩니까?"라고 받아친다.

마침내 현준은 경신에게 윤지영을 만나보라고 제안한다. 현준은 "내일 윤지영을 한 번 만나 봐. 윤지영이 알아야 빨리 마음 정리하지"라고 경신에게 말한다.

하지만 경신 대신 여민경이 상혁의 회사를 찾아와 윤지영 약을 올린다. 민경이 "얘기 들었어요? 아주 재밌는 얘기"라고 하자 지영은 긴장한다.
오혜림이 인공 수정한 것이 윤지영에게 불똥이 튀어 향후 전개에 궁금증을 고조시키고 있는 '나도 엄마야'는 평일 오전 8시 4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