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패션 그거!] 삼성물산패션 노스페이스 신세계인터내셔날 外

공유
0

[패션 그거!] 삼성물산패션 노스페이스 신세계인터내셔날 外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빈폴스포츠, 패션 스포츠웨어로 ‘변신’


삼성물산 패션부문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삼성물산 패션부문 제공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스포츠는 애슬레져/스포츠 시장 성장에 발맞춰 ‘산 타는 활동’에 국한된 브랜드 이미지를 개선코자 브랜드 아이덴티티(BI) 변경을 통해 활동성과 실용성을 추구하는 기능성웨어로 변화를 시도한다고 23일 밝혔다. 빈폴 브랜드 고유의 아이덴티티에 스포티한 감성을 더해 재해석한 ‘오리지널(Original)’ 라인을 새롭게 선보였다.

◇노스페이스, 아시안게임 응원 이벤트


노스페이스가 2018 자카르타·팔렘방 하계아시아경기대회에 출전하는 스포츠클라이밍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는 ‘응원 이벤트’를 오는 27일까지 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노스페이스 공식 페이스북을 방문해 이벤트 게시글에 ‘좋아요’를 추천하면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팀코리아 단복 컬렉션’에 포함된 슬리브리스 티셔츠(10장)와 스포츠클라이밍 국가대표팀의 훈련용 티셔츠(10장)를 증정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주, 욕실화 매출 증가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주(JAJU)는 욕실화를 남녀 구분해서 새롭게 출시한 이후 관련 매출이 약 30% 가량 증가했다고 23일 밝혔다. 남녀 구분 사이즈 욕실화는 출시되자마자 자주의 욕실화 중 판매량 1위를 차지했다. 월평균 약 9000개씩 판매되던 기존 제품 ‘노바EVA 남녀 공용 욕실화’의 판매 수량을 가볍게 제치고 현재 월 1만2000개씩 판매되고 있다.

◇스파오, ‘스파오X김혜자’ 콜라보레이션 상품 선봬


스파오는 가성비와 엄마의 마음까지 가득 담긴 진짜 ‘혜자템’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배우 김혜자와 협업하여 ‘지친 삶을 엄마의 마음으로 위로’한다는 콘셉트로 기획됐다. 경량 패딩재킷과 패쪼, 부드럽고 포근한 플리스 집업, 푹신한 3D인솔쿠션 깔창에 발수 가공된 스니커즈, 겨울에 입어도 따뜻한 웜진 등 6가지 아이템 총 57가지 스타일로 구성됐다.

◇제로투세븐, 포래즈 2018 F/W 컬렉션 출시


제로투세븐의 패션 브랜드 포래즈(FOURLADS:)가 2018 F/W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3세에서 10세를 위한 스타일리시 토들러·키즈 패션 브랜드 포래즈(FOURLADS:)의 F/W 컬렉션은 기능성 소재와 함께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강화했다. 모달, 2XWARM, 퍼(Fur), 코듀로이, 벨벳, 부클 등의 소재를 접목한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