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카카오게임즈 '검은사막' 리마스터로 전체 이용자 23% 증가

공유
0

카카오게임즈 '검은사막' 리마스터로 전체 이용자 23% 증가

- 한국 비롯 북미, 유럽, 오세아니아 등 총 100여 개 국가에 서비스

카카오게임즈의 PC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검은사막’이, 이달 23일 진행된 ‘그래픽과 사운드 리마스터’ 업데이트 이후 국내와 북미, 유럽 이용자가 각각 23% 증가했다고 밝혔다.이미지 확대보기
카카오게임즈의 PC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검은사막’이, 이달 23일 진행된 ‘그래픽과 사운드 리마스터’ 업데이트 이후 국내와 북미, 유럽 이용자가 각각 23% 증가했다고 밝혔다.
[글로벌이코노믹 표진수 기자] 카카오게임즈의 PC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검은사막’이, 이달 23일 진행된 ‘그래픽과 사운드 리마스터’ 업데이트 이후 국내와 북미, 유럽 이용자가 각각 23% 증가했다고 밝혔다.

카카오게임즈는 한국을 비롯해 북미, 유럽, 오세아니아 등 총 100여 개 국가에서 검은사막을 서비스하고 있다.
세부 내용을 살펴보면, 전체 게임 이용자는 리마스터 출시 전 주 대비 국내와 북미, 유럽 지역에서 각각 23% 증가하며 게임에 보다 큰 활기를 불어넣고 있다.

이 가운데 기존 검은사막 이용자 중 다시 게임을 시작한 복귀 이용자들 역시 각각 120%, 100% 증가하며 리마스터에 쏠린 검은사막 ‘모험가’들의 관심을 확인할 수 있다.

김상구 카카오게임즈 본부장은 “개발사의 장인 정신을 담은 리마스터의 결과물에 대해, 열성적으로 환영해주신 전 세계 모험가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며 “검은사막이 제공하는 최고 수준의 그래픽과 사운드에 걸맞게 계속해서 멋진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표진수 기자 vyv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