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화장은 고쳤어?]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네이처리퍼블릭 外

공유
1

[화장은 고쳤어?]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네이처리퍼블릭 外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아모레퍼시픽, ‘컬러어떰’ 립 컬러 출시


아모레퍼시픽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모레퍼시픽은 ‘컬러어떰(Color Autumn)’ 캠페인을 통해 신개념 MLBB ‘으깬 장미(Crushed Rose)’ 콘셉트의 립 컬러를 선보였다고 3일 밝혔다. 컬러어떰 캠페인은 어떠한 피부 톤에 사용해도 들뜨지 않고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진정한 MLBB 컬러를 찾기 위해 시작됐다. 고객 조사와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품평을 통해 ‘으깬 장미’ 콘셉트의 립 컬러가 개발됐다.

◇LG생활건강, ‘빌리프 유쓰 크리에이터-에이지 넉다운 밤’ 선봬


LG생활건강은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에서 빈틈없이 탄력을 가두어 탱탱하고 매끄러운 극결 피부를 선사하는 ‘유쓰 크리에이터-에이지 넉다운 밤’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빌리프 유쓰 크리에이터-에이지 넉다운 밤’은 피부 나이를 넉다운 시키는 토탈 안티에이징 세럼이다. 탄력 에너지를 촘촘하게 채워 매끄러우면서도 탱탱한 피부로 가꿔준다.

◇네이처리퍼블릭, ‘프로 터치 블러셔 팔레트’ 선공개


네이처리퍼블릭은 2018 F/W 메이크업 컬렉션 제품 중 팔색조 매력을 가진 ‘프로 터치 블러셔 팔레트’의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프로 터치 블러셔 팔레트’는 최근 인기인 톤다운된 컬러를 반영해 트렌디한 8가지 색상을 팔레트에 담아 제품 하나로 매일 새로운 무드의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준다.

◇아모스프로페셔널, ‘퍼펙트 리뉴 그린티 액티브 앰플’ 선봬


아모스프로페셔널은 녹차 생명의 근원에서 찾은 녹차 스템셀 에너지로 건강한 두피와 힘 있는 모발을 완성시켜 줄 프리미엄 두피 토탈 케어 라인 ‘퍼펙트 리뉴 그린티 액티브 앰플’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퍼펙트 리뉴 그린티 액티브 앰플’은 연약해진 헤어와 두피의 활력을 강화시키는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제품이다.

◇AHC, ‘슈퍼 에너지 레드 세럼’ 출시


AHC는 강력한 황산화 성분들로 젊고 건강한 피부를 선사하는 슈퍼 항산화 세럼 '슈퍼 에너지 레드 세럼’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슈퍼 에너지 레드 세럼’은 레드 히비스커스, 아르테필린C, 식물성 오메가 오일등 세럼 한 병에 무려 94% 이상이 항산화 성분으로 채워진 세럼이다. 슈퍼 프로폴리스 복합체인 ‘아르테필린C’를 함유해 항산화 효과가 뛰어나다.

◇LF 헤지스, 남성 화장품 ‘룰429’ 출시


LF는 헤지스의 남성 화장품 브랜드 ‘헤지스 맨 스킨케어 룰429(HAZZYS MEN SKINCARE RULE429)’를 3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헤지스 맨 스킨케어 룰429’는 남성의 피부 특성과 라이프스타일을 분석한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도출한 남성의 피부 고민을 독자성분으로 해결하는 남성 전문 화장품 브랜드다. 남성들에게 차별화된 관리 규칙을 제시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정샘물, ‘플롭스 인 아트’ 프로젝트 오프닝 성료


정샘물은 지난 28일 ‘플롭스 인 아트(PLOPS in Art)’ 프로젝트의 오프닝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플롭스 인 아트’ 프로젝트는 정샘물의 시그니처 공간인 ‘플롭스(PLOPS)’를 복합문화공간으로 개조, 본연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정샘물의 뷰티 철학을 예술 작품을 통해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라네즈, 크림 스킨 #첫보습 챌린지 샘플링 이벤트


라네즈는 크림 한 통을 스킨에 그대로 녹여낸 고보습 스킨 ‘크림 스킨’의 출시를 앞두고 9월 한 달간 제품을 먼저 경험해볼 수 있는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라네즈 공식 홈페이지에서 9월 한 달간 진행되는 크림 스킨 #첫보습 챌린지: 2주의 약속 이벤트를 통해 크림 스킨 50ml 대용량 미니어처 제품을 신청할 수 있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