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스파오, ‘혜자 경량 패딩’ 인기

공유
0

스파오, ‘혜자 경량 패딩’ 인기

이랜드월드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이랜드월드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SPA 브랜드 스파오는 ‘스파오 X 김혜자’콜라보레이션 상품이 대박 조짐을 보이고 있다고 5일 밝혔다.

지난달 31일 전국 스파오 매장 및 온라인몰을 통해 선보인 ‘스파오 X 김혜자’ 콜라보레이션 상품 일명 ‘혜자템’은, 출시 2일 만에 3D 발수 스니커즈와 경량 패딩조끼 상품이 3000개 넘게 판매가 되었으며 현재 SNS 채널 및 온라인 사이트 상에서 상품 후기 인증들이 올라오며 입소문을 타고 판매 속도가 가속화되고 있다.

스파오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합리적 가격(LOW PRICE), 좋은 품질(HIGH QUALITY), 엄마의 마음(MOM’S HEART)이라는 세가지 핵심 콘셉트를 가지고 ‘엄마의 마음을 입습니다’ 라는 슬로건을 내걸었다. 고객 만족도가 가장 높은 제품들 중에서 선정하여 수차례 품질 테스트를 통해 상품성을 업그레이드하여 ‘혜자템’으로 새롭게 탄생시켰다.

지난해 8월 처음 선보인 뒤 출시 한달 간 약 1500장 정도가 판매 됐던 스파오 경량 패딩은 이번 혜자템 업그레이드를 통해 출시 2일 만에 지난해 한달 매출 기록을 넘어섰으며, 3D 발수 스니커즈는 출시되자마자 인기 베스트 상품에 등극하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구매 고객의 만족도가 높은 3D발수 스니커즈의 경우 발 모양에 맞게, 그리고 매일매일 신어도 발이 편한 신발을 만들어 달라는 김혜자 선생님의 아이디어를 반영하여 스파오가 심혈을 기울이며 다양한 테스트를 거쳐서 완성된 상품이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