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랄라블라, 온라인몰 리뉴얼 이후 매출 증가

공유
0

랄라블라, 온라인몰 리뉴얼 이후 매출 증가

랄라블라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랄라블라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H&B스토어 랄라블라는 지난달 22일,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 최적화된 전용 온라인몰을 리뉴얼 론칭한 후 매출이 157% 증가했다고 6일 밝혔다.

랄라블라가 온라인몰을 론칭한 날부터 2주간(8/22~9/4) 접속한 방문자 수를 살펴본 결과, 지난 2017년 동기간(8/22~9/4) 대비 일 평균 방문자 수가 약 123% 신장했다. 또, 랄라블라의 온라인몰은 리뉴얼 이후 지난 2017년 동기간 대비 매출이 157% 증가하며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랄라블라 온라인몰에서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고객에게 쇼핑을 넘어서 최신 뷰티트렌드와 새로운 경험 선사 ▲검색기능 강화 및 GS&POINT 적립 및 사용으로 고객 쇼핑 편의성 대폭 향상 ▲론칭 기념 9월 내내 진행되는 경품 행사 ▲다양한 차별화 상품 도입과 색다른 신춘문예 이벤트를 선보인다.

랄라블라는 이번 온라인몰 리뉴얼 론칭이 기존 고객에게는 보다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쇼핑을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해서 만족감을 높였고, ‘뷰티 토커’와 같은 체험형 이벤트와 ‘랄블리’s 라운지’의 신규 컨텐츠가 고객들을 유입할 수 있는 차별화 전략으로써 주효했기 때문에 이처럼 큰 호응을 얻은 것으로 보고 있다.

랄라블라는 이번 온라인몰을 리뉴얼하면서 브랜드명에서 느껴지는 밝고 건강한 컨셉을 보다 잘 반영할 수 있도록 심플하고 편리한 사용자 인터페이스(User Interface, UI), 매장과 유사한 레이아웃과 디자인을 적용한 메뉴로 고객의 쇼핑 편의성을 향상시키고자 노력했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