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세계톰보이, ‘스토리 어스’·‘NND’ 론칭

공유
0

신세계톰보이, ‘스토리 어스’·‘NND’ 론칭

신세계톰보이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신세계톰보이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신세계톰보이는 오는 7일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I빌리지에 남성을 위한 일상복 브랜드‘스토리 어스(Story US)’와 캐주얼 브랜드‘NND(NINE ty NINE DEGREE)’의 브랜드관을 열고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신세계톰보이는 올해 초 내부에 별도의 온라인 TF를 만들었다.온라인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매력적인 제품을 기획하고 발빠르게 트렌드와 소비자 수요를 반영하기 위해서다. 신세계톰보이의 온라인 TF는 온라인 쇼핑에 친숙한 고객층을 겨냥해 품질과 디자인,가성비에 초점을 맞춘 신규 브랜드를 기획했다.

신세계톰보이의 첫 번째 온라인 전용 브랜드인‘스토리 어스(Story US)’는 패션업계 큰 손으로 떠오른 남성들을 위한 세련된 감성의 일상복이다. 출근할 때나 일상에서 부담없이 입을 수 있는 심플하면서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선보인다.시즌 구분 없이 기본적인 상품으로 구성되며 외투를 제외한 셔츠,티셔츠, 팬츠, 니트 등이 출시된다.

두 번째 온라인 전용 브랜드인NND(NINE ty NINE DEGREE)는 스트리트 감성을 담은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다. NINE ty NINE DEGREE의 약자인 NND는 잠재돼 있는 99˚C의 가능성에 개개인의 1˚C개성을 더해 100˚C의 열정을 드러낸다는 의미를 지녔다.남녀공용 스웻셔츠, 후디, 데님 등으로 구성되며,최신 트렌드에 맞춰 매달 새로운 제품을 기획해 출시할 예정이다.

신규 온라인 브랜드 출시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된다. 다음달 15일까지 프로모션 코드 입력시 할인 구매가 가능하며,구매 고객에게 스티커,볼펜, 티머니 카드 등 기념품을 선착순 증정한다. 9월 한 달 간 스토리 어스와 NND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게시물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티셔츠,티머니 등을 증정한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