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롯데월드, 롯데월드 이미지 랩핑 항공기 공개

공유
0

롯데월드, 롯데월드 이미지 랩핑 항공기 공개

롯데월드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롯데월드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롯데월드는 지난 5일 에어아시아와 태국 돈므앙 국제공항에서 롯데월드 이미지로 랩핑된 에어아시아 항공기 ‘에어 로티(Air Lotty)’ 공개 기념 축하 세레모니를 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박동기 롯데월드 대표, 나다 브라나시리 타이 에어아시아 엑스 대표 등 양사 임직원 30여명이 참석했다.

‘에어 로티’ 외부 랩핑은 롯데월드 대표 캐릭터 ‘로티’와 ‘로리’가 항공기를 탑승하는 고객들에게 두 팔을 벌려 환하게 인사를 건네는 이미지와 롯데월드 매직 아일랜드의 상징인 ‘매직캐슬’ 이미지가 더해져 밝고 신비스러운 느낌을 자아냈다. 또한 항공기 내부는 선반 도어와 좌석 앞 테이블에 귀여운 ‘로티’, ‘로리’와 롯데월드 어드벤처,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서울스카이 이미지를 삽입해 비행시간 동안 색다른 즐거움과 추억을 선사한다.

‘에어 로티’ 공개를 고객과 함께 축하하기 위한 이벤트도 당일 기내에서 진행했다. 인천에서 돈므앙으로 이동하는 항공편에 탑승한 박동기 롯데월드 대표, 곽호철 에어아시아 한국대표, 롯데월드 캐릭터 로티와 로리는 탑승객들을 대상으로 럭키 드로우 행사와 OX퀴즈 등을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에어아시아 항공권과 롯데월드 어드벤처,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 등 롯데월드 전체 사업장 입장권, 롯데호텔 숙박권 등 다양한 상품이 제공됐다. 현재 ‘에어 로티’는 인천과 돈므앙 노선을 매일 1회 왕복 운항하고 있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