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갑을건설, 오피스텔 새 브랜드 '더이음' 도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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갑을건설, 오피스텔 새 브랜드 '더이음' 도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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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이코노믹 정흥수 기자] 갑을상사그룹 건설부문 갑을건설이 기존 ‘갑을명가 시티’에 이은 새 브랜드 ‘더이음(THE IUM)’을 본격적으로 도입한다고 7일 밝혔다.

갑을건설은 '행복으로의 끝없는 연결'을 주제로 행복한 공간을 형상화한 '더이음 스퀘어'와 사람과 공간의 이음을 형상화한 '더이음 인피니티'를 시각적으로 연결시켜 독창적인 정체성을 표현했다.
메인 컬러인 '더이음 에메랄드 그린'은 움트는 생명의 기운과 사람의 행복을 상징한다. '더이음 페이스 블루'는 진정한 휴식과 행복한 삶을 경험할 수 있는 더이음의 공간을 의미한다.

갑을건설 관계자는 "이번 새 브랜드를 선보이며 갑을건설의 기업과 상품 이미지가 고객들에게 더욱 세련되고 젊게 각인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향후 신촌 오피스텔 사업에 처음 적용해 고객들이 기억하기 쉽고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브랜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올해 창립 40주년을 맞이한 갑을건설은 현재 서울-문산 고속도로 등 민간투자사업과 영덕 축산항 정비사업 등 국내외 다양한 분야의 건설사업을 진행 중이다.


정흥수 기자 wjdgmdtn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