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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일유업 앱솔루트, 아토피 인식 개선 위한 활동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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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일유업 앱솔루트, 아토피 인식 개선 위한 활동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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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일유업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혜림 기자] 매일유업의 유아식 브랜드 앱솔루트는 '의사 엄마의 아토피 수업'출간을 기념해 아토피 인식 개선을 위한 활동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의사 엄마의 아토피 수업’은 ‘민앤민 소아청소년과의원’ 부원장이자 가정의학과 전문의인 민아림 의사가 아토피를 이겨낸 세 아이의 엄마로서 자신의 육아체험과 전문지식을 토대로 아토피의 개념과 예방, 치료, 관리법에 대해 쉽고 자세하게 설명한 책이다.
앱솔루트는 우유 단백질에 민감해 아토피 피부염 등 알레르기 반응을 보이는 아기들을 위한 제품들을 운영 중이며 매일유업의 ‘매일아시아모유연구소’ 및 민아림 전문의와 함께 특별 강연과 온라인 이벤트를 기획했다.

강연은 아토피를 주제로 진행되며 오는 14일과 다음달 17일 두 차례 열릴 계획이다. 참여 신청과 자세한 정보는 매일유업의 임신육아정보 포털사이트인 ‘매일아이’에서 확인 가능하다.

앱솔루트는 이번달부터 매일아이와 앱솔루트 인스타그램 페이지에 아토피에 대한 기획 콘텐츠들을 시리즈로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온라인 서점 사이트 ‘교보문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에서 의사 엄마의 아토피 수업 책을 구매 시 선착순으로 민감한 아기들을 위한 ‘앱솔루트 센서티브’ 3단계 분유 샘플(140g/10포) 을 소진 시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앱솔루트 관계자는 “온라인 상에 무분별하게 떠도는 잘못된 정보들로 인해 아기의 알레르기 반응이 심해져 고객상담실로 다급하게 상담 전화를 하는 고객들이 있다”며 “자녀의 알레르기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알레르기에 대한 정확한 정보와 지식, 올바른 분유 선택 방법 등을 알려 아기들이 더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 활동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김혜림 기자 hr073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