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선물하고 백화점상품권 받아가세요'

공유
1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선물하고 백화점상품권 받아가세요'

바디프랜드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바디프랜드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바디프랜드는 추석을 맞아 안마의자로 명절선물을 하려는 고객들을 지원하고자 이벤트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바디프랜드는 최대 50만원 백화점상품권, 안마의자 1대 더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추석맞이 이벤트 프로모션 ‘사랑하니까, 가족이 먼저다’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바디프랜드는 추석 명절을 맞아 가족의 의미를 되새기는 한편 많은 고객들이 프리미엄 헬스케어 제품으로 부모님과 자녀, 손주를 향한 사랑하는 마음을 표현할 수 있도록 돕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운영하게 됐다.

특히 최근에는 전 세대를 아우르는 건강관리 기능이 제품에 적용되면서 안마의자가 부모님 효도선물은 물론, 부모님이 자녀와 손주에게 선물하는 품목으로도 각광받는 추세다.

이번 프로모션은 운영기간 중 바디프랜드의 전국 직영전시장과 백화점 매장, 온라인, 홈쇼핑 등 전 유통채널에서 안마의자를 구매, 렌탈하거나 홈쇼핑 상담을 마친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다.

먼저 안마의자를 일시불 구매한 고객의 경우(렌탈은 제외) 구매한 모델에 따라 최대 50만원 백화점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최상위 프리미엄 안마의자 ‘파라오S’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50만원 백화점상품권이 증정된다. ‘파라오’와 ‘렉스엘 플러스’, ‘팬텀 블랙식스에디션’, ‘팰리스’, ‘팬텀’을 구매한 고객은 20만원 백화점상품권을, ‘레지나A’와 ‘레지나’, ‘셀레네’, ‘프레지던트 플러스’ 등을 구매하면 10만원 백화점상품권을 받게 된다.

또 프로모션 기간 중 바디프랜드의 전국 직영전시장에서 내부전경이나 안마의자 제품을 촬영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게재하면 1만원 백화점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안마의자를 렌탈, 구매한 고객 가운데 총 100명을 추첨해 같은 제품을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는 선물을 받은 가족뿐 아니라 다른 가족들도 동일한 제품으로 건강관리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는 취지다. 이벤트 당첨자는 다음달 25일 바디프랜드 홈페이지와 개별 안내로 발표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최근에는 숙면과 소화 촉진, 부종 예방, 인지력 향상과 같이 건강 증진에 유용한 기능이 제품에 적용돼 안마의자가 남녀노소를 위한 명절선물 품목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며 “추석을 맞아 선보이는 ‘사랑하니까, 가족이 먼저다’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혜택과 경품 당첨의 기쁨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바디프랜드 안마의자에는 ‘메디컬R&D센터’에서 개발한 ‘수면 프로그램’, ‘소화 촉진-숙취 해소 프로그램’, ‘브레인 마사지’ 등 부모님과 직장에 다니는 자녀세대 건강관리에 도움을 주는 자동 안마 기능이 다수 적용돼 있다. 바디프랜드는 안마의자의 의학적 효능 입증을 위한 연구개발(R&D) 조직으로 업계에서 유일하게 정형외과, 신경외과, 한방재활의학과, 내과 등 전문의들이 소속된 메디컬R&D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