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수목드라마]'아는 와이프' 종영 D-1 조정석, 한지민 첫사랑 카메오 출연…지성 멘붕(15회 예고)

공유
1

[수목드라마]'아는 와이프' 종영 D-1 조정석, 한지민 첫사랑 카메오 출연…지성 멘붕(15회 예고)

19일 방송되는 tvN 수목드라마 '아는 와이프' 15회에서는 배우 조정석이 한지민(서우진 역)의 첫사랑 강선우로 출연해 기대감을 높인다. 사진=tvN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19일 방송되는 tvN 수목드라마 '아는 와이프' 15회에서는 배우 조정석이 한지민(서우진 역)의 첫사랑 강선우로 출연해 기대감을 높인다. 사진=tvN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배우 조정석이 한지민의 첫사랑 스타셰프 강선우 역으로 특별출연한다.

19일 오후 방송되는 tvN 수목드라마 '아는 와이프'(극본 양희승, 연출 이상엽) 15회에서는 앞서 차주혁(지성 분)이 서우진(한지민 분)의 첫사랑으로 등장한 에드워드 강(조정석 분)을 보고 질투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아는 와이프' 15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우진이 리셋한 인생에서 주혁은 자신이 리셋 했던 인생 때문에 서우진의 첫사랑이 자신이 아니라 에드워드 강으로 바뀌었음을 알고 충격을 받는다.

이날 우진은 자신이 리셋한 인생에서 다시 만난 주혁과 알콩달콩 연애를 이어간다. 한 밤중 톡을 하는 우진을 본 우진 모친(이정은 분)은 "너 혹시 만나는 남자 있어?"라고 의심한다. 우진은 일단 아니라고 잡아뗀다.

하지만 집 앞에서 뽀뽀하던 주혁과 우진은 우진 엄마에게 딱 걸린다.

한편, 유명 셰프가 된 첫사랑 에드워드 강을 본 우진은 "내 첫사랑이었잖아. 그 선배가"라고 주혁에게 아무렇지도 않은 듯 이야기한다.

첫사랑이라는 말에 주혁이 질투하자 우진은 "질투하냐?"고 놀린다. 이에 주혁은 "질투는 무슨? 나 그런 스타일 아니거든"이라고 받아친다.

하지만 우진이 선우 선배라는 이름으로 걸려 온 전화를 받자 주혁은 바짝 긴장한다.
이어 주혁과 차를 타고 가던 우진은 강 셰프의 전화를 받자 "오빠 내려"라고 말해 주혁에게 상처를 준다.

이후 주혁은 '여자한테 첫사랑이란 뭘까?'라며 우진을 밀착 감시한다.

한편, 배우 조정석이 우진의 첫사랑 강선우(에드워드 강)로 특별출연한다. 조정석의 특별출연은 양희승 작가와의 인연으로 성사됐다고.

조정석은 2015년 양희승 작가의 '오 나의 귀신님'에서 스타 셰프 강선우로 출연해 로코 장인의 면모를 각인시켰다. 그는 '아는 와이프'에서도 동명의 캐릭터이자 파스타 장인 강선우 셰프로 등장해 꿀잼지수를 상승시킬 것으로 보인다.

아울러 조정석은 한지민과의 특별한 인연을 이어가고 있다. 영화 '역린'에 오흡을 맞춘 두 사람은 남다른동료애를 과시하고 있다. 앞서 한지민은 2016년 조정석 주연 드라마 '질투의 화신'에 특별출연해 환상적인 호흡을 보여준 바 있다.

종영까지 2회 남긴 ‘아는 와이프’에 등장한 조정석이 한지민과 또 어떤 케미스트리를 보여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에 '아는 와이프' 제작진은 "조정석 특유의 매력이 녹여진 최적화 캐릭터로 재미있는 장면이 탄생했다"며 "조정석-한지민 조합이 만든 리드미컬한 에너지가 유쾌하고 즐겁게 펼쳐진다"고 밝혀 기대감을 높였다.

강기영에 이어 조정석이 스페셜 게스트로 깜짝 출연하는 16부작 '아는 와이프'는 20일(목요일) 종영한다. 수, 목요일 밤 9시 30분 방송.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