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MBC tv편성표]'비밀과 거짓말' 결방…서해원. 청순미모 반전매력 포착

공유
2

[MBC tv편성표]'비밀과 거짓말' 결방…서해원. 청순미모 반전매력 포착

19일 MBC TV편성표에 따르면 일일드라마 '비밀과 거짓말'이 이틀 연속 결방한다. 극중 한우정으로 열연하는 배우 서해원이 자신의 SNS를 통해 청순미모와 여신미모가 돋보이는 반전 사진으로 근황을 전해 화보로 담았다. 사진=서해원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19일 MBC TV편성표에 따르면 일일드라마 '비밀과 거짓말'이 이틀 연속 결방한다. 극중 한우정으로 열연하는 배우 서해원이 자신의 SNS를 통해 청순미모와 여신미모가 돋보이는 반전 사진으로 근황을 전해 화보로 담았다. 사진=서해원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비밀과 거짓말'이 이틀 연속 결방을 이어간다.

19일 MBC TV편성표에 따르면 오후 3시 55분부터 'MBC 남북정상회담 특별생방송 평화, 새로운 미래' 특별 생방송 편성으로 일일드라마 '비밀과 거짓말'이 결방한다.
이날 '특집 MBC 뉴스데스크'는 평소 방송 시간대보다 20분 앞당긴 오후 7시 40분에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또 오후 9시부터 'MBC 남북정상회담 특별생방송 평화, 새로운 미래'가 연속 방송된다.

수목드라마 '시간' 29회~ 30회와 '라디오스타'는 평소 방송 시간대인 밤 10시와 11시에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한편, 일일드라마 '비밀과 거짓말'은 20일(목)에도 결방하며 오는 21일(금요일) 54회가 안방극장을 찾는다.

극중 한우정 역으로 열연하고 있는 서해원이 반전 매력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서해원은 지난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앞머리가 촉촉하게 젖은 사진과 동영상을 공개했다.
앞서 서해원은 완전 풀메이크업을 한 여신미모 사진을 게재해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색다른 매력방출", "이쁘다. 느낌 있고", "눈부시다...이번 드라마 끝나면 주말 드라마...미니시리즈 ...영화 등등 여러 방면에서 러브콜 올 것임!!!완전 연기짱에 미모완벽" 등의 댓글로 서해원을 응원했다.

한편, '비밀과 거짓말'은 오승아(신화경 역)가 김경남(윤도빈 역)이 서인석(오회장 역)의 친손자임을 알고 밀착 접근하고 있어 서해원(한우정 역)과의 러브라인 향방에 궁금증을 고조시키고 있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