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오비맥주, 웹드라마로 가족소통 캠페인 나서

공유
1

오비맥주, 웹드라마로 가족소통 캠페인 나서

오비맥주는 19일 청소년 음주 예방 캠페인 ‘패밀리토크’의 일환으로 가족소통 노하우를 담은 미니 웹드라마 ‘가족톡톡’ 시리즈를 공개했다.

‘가족톡톡’ 시리즈는 오비맥주가 바람직한 가족소통을 통해 청소년 문제를 해결해 보자는 취지로 제작한 에피소드 형식의 웹드라마다.
4인 가족이 현실감 넘치는 대화를 통해 서로를 이해하고 가족 간의 소통 문제를 해결해 나가는 과정을 유쾌하게 담았다.

오비맥주의 대표적인 청소년 음주 예방 캠페인 ‘패밀리토크’는 문화예술을 접목해 부모와 자녀가 대화와 소통을 통해 공론의 장을 만들고 바람직한 해법을 찾아보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많은 부모들이 마음과 달리 대화법이 서툴러 자녀와 소통에 어려움을 겪는 것이 현실”이라며 “올바른 가족소통 방법을 제시하고 많은 부모 세대의 참여를 이끌어냄으로써 건전한 음주문화 조성에도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비맥주의 ‘가족톡톡’ 시리즈는 페이스푹 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있다.


[자료제공: 오비맥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