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경희사이버대학교 가을 대동제 '나눔과 소통' 오는 13일 '팡파르'

공유
1

경희사이버대학교 가을 대동제 '나눔과 소통' 오는 13일 '팡파르'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온기동 기자] 경희사이버대학교는 오는 13일 오후 4시부터 경희대학교 서울캠퍼스 대운동장에서 2018 경희사이버대학교 가을 대동제 ‘나눔과 소통’을 진행한다.

2003년부터 진행된 대동제는 경희사이버대학교 오프라인 행사의 일환으로서 구성원과 재학생들이 ‘경희’로 하나 되며 소통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번 대동제는 ‘나눔과 소통’을 주제로 진행되며, 다른 타 대학교 축제와는 다르게 모든 공연이 재학생들 공연으로 구성됐다.
이번 행사는 개회식 선언을 시작으로 1부, 2부, 3부로 진행된다. 1부에서는 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 소속 우진영(실용음악학과 18학번), 김현수(실용음악학과 18학번), 조용근(실용음악학과 18학번), 원현식(실용음악학과 16학번), 정민환(실용음악학과 18학번) 재학생들의 축하 무대를 시작으로 경희사이버대학교 재학생들의 장기자랑이 진행된다.

이어, 2부 프로그램은 경희사이버대학교 실용음악학과에 재학 중인 김태성(seizetheday, 실용음악학과 18학번), 레퍼 양태석(테이슨, 실용음악학과 17학번), 메이다니(maydoni, 실용음악학과 16학번)의 축하 공연이 진행된다.

경희사이버대학교 실용음악학과는 다양한 전문 음악 교육기관과 연계·협력해 전문 예술인 교육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현재 유명가수 외에도 엔터테인먼트 관계자, 보컬트레이너, 음향 엔지니어 등 다양한 학생들이 재학 중이다.


온기동 기자 1699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