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국암웨이, 광주 암웨이 비즈니스 센터 확장 이전

공유
0

한국암웨이, 광주 암웨이 비즈니스 센터 확장 이전

한국암웨이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한국암웨이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한국암웨이는 광주 암웨이 비즈니스 센터(Amway Business Center, 이하 ABC)를 확장 이전, 지난 6일 오픈 기념식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플랫폼’을 컨셉으로 새롭게 오픈한 광주 ABC는 광주/전남 지역 ABO 비즈니스 파트너(ABO: Amway Business Owner)들의 사업을 지원하는 거점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이를 위해 기존 200여석 정원의 교육 공간을 대폭 확대해 400석 규모의 대 교육장과 100석 규모의 소 교육장을 신설했다. 교육장에서는 향후 신규 비즈니스 교육 및 제품 매뉴얼, 사업 노하우 등의 다양한 컨텐츠가 제공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소규모 모임이나 세미나가 가능한 비즈니스 룸과 한국암웨이 컨설턴트로부터 상담받을 수 있는 비즈니스 컨설팅 룸이 각각 세 개씩 새롭게 배치된다. 암웨이 비즈니스 센터 중 최초로 설치되는 비즈니스 컨설팅 룸을 통해 광주/지역 맞춤형 사업 지원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광주 ABC의 가장 큰 장점은 뛰어난 접근성이다. 서광주역이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해 있고, 주요 버스 라인이 교차하는 정류장 또한 인근이다. 파티룸(Party Room)을 통한 요리 교실 등 다양한 고객 체험 기회도 마련되어 소비자와의 적극 소통할 예정이다.

주차 공간도 넉넉하다. 1층 층고를 높이 확보해 개방감을 주는 한 편, 파벽돌을 주 인테리어 소재로 사용해 깔끔하고 단정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실내 컬러 역시 흰색과 회색톤으로 모던하게 연출했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