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여경협, 2018 롯데마트 ‘여움 브랜드전’ 개최

공유
0

여경협, 2018 롯데마트 ‘여움 브랜드전’ 개최

-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인증브랜드 여움, 판촉 행사로 매출 상승 기대

[글로벌이코노믹 길소연 기자] 한국여성경제인협회(여경협)는 롯데마트와 18일 오전 롯데마트 잠실 외곽행사장에서 ‘롯데마트 여움 브랜드전’을 개최했다.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여성기업의 우수한 상품이 롯데마트를 시작으로 국내 유통시장에 폭넓게 진출하고, 여성 일자리 확대와 사회적 가치 창출을 목적으로 마련됐다.
이날 행사는 이의준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상근부회장과 인증브랜드 ‘여움’ 회원사 18개 사가 참석했다.

판촉전에서 선보일 제품들은 여성기업들이 모여 만든 공동 인증브랜드인 여움의 상품들로 구성되며, 신선식품 및 주방용품, 가공식품, H&B상품 등 약 150가지 상품이 판매된다.

한국여성경제인협회는 “품질은 뛰어나지만 초기 판로 확보에 어려움을 겪는 여성 기업인들의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인증브랜드 ‘여움’을 론칭했다”며 “앞으로도 여성 중소기업에 기회를 제공하고 성장의 도약대 역할까지 할 수 있도록 여움 선정 기업의 판로확대에 주력하겠다”고 전했다.


길소연 기자 ks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