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남원군 “가을향기 가득한 남원으로 놀러 오세요”

공유
0

남원군 “가을향기 가득한 남원으로 놀러 오세요”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온기동 기자] 전북 남원시가 2018년 가을여행주간을 맞아 색다른 프로그램으로 관광객을 맞이한다.

이번 행사는 남원시가 가을여행주간 대표 프로그램으로 선정되어 한국관광공사 전북지사와 함께 진행이 이루어지고‘가을구르미 그린 남원愛향기’주제로 TV속 촬영지를 찾아 떠나는 프로그램으로 남원여행 문화버스, 한복패션쇼, 골목투어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된다.
영화 <구르미 그린 달빛> 촬영지로 알려진 광한루원에서는 탤런트 박보검, 김유정의 알콩달콩 사랑하는 장면을 연출하는 한복체험과 <광해 왕이된 남자>의 군주와 궁려의상 체험도 이루어진다.

문화버스는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의 촬영지 서도역과 연계한 혼불문학관코스, 운봉 동편제코스의 2개 코스로 운영된다. 남원여행 문화버스는 관광객, 시민이 모두 참여(문의 063-634-333)할 수 있다.

그밖에도 한국관광의별로 선정된 남원예촌일원에서는 프리마켓 운영과 함께 해설이 있는 골목투어도 진행되며 야간에는 광한루원내 완월정에서 (사)미즈코리아 한복패션쇼와 관람객을 대상으로 하는 한스타일 차 다회도 광한루원 야경을 빛내줄 체험 중 하나다.

프로그램은 2018 가을여행주간인 20일부터 내달 4일까지 4회에 걸쳐 회차별 다른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형형색색의 가을향기가 짙은 남원여행! 한 장의카드로 다양한 혜택을 누리는 전북투어패스와 함께 하면 더욱 추억이 남는 가을여행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온기동 기자 1699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