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LG유플러스, 'LG V40 씽큐'공식 출시...업계 단독 개통행사 진행

공유
0

LG유플러스, 'LG V40 씽큐'공식 출시...업계 단독 개통행사 진행

'V시리즈 유플러스 고객 명예의 전당’ 28일까지 운영

24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몰 LG유플러스 라운지에서 열린 LG전자 스마트폰 V시리즈 이용 고객 명예의 전당 행사에서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안병덕 LG전자 모바일마케팅 담당, V레전드상 홍기택 씨, 사랑해요 LG상 최정호 씨, LG 패밀리상 이가람 씨 가족, LG유플러스 이미진 인스토어 마케팅담당(사진=LG유플러스)이미지 확대보기
24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몰 LG유플러스 라운지에서 열린 LG전자 스마트폰 V시리즈 이용 고객 명예의 전당 행사에서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안병덕 LG전자 모바일마케팅 담당, V레전드상 홍기택 씨, 사랑해요 LG상 최정호 씨, LG 패밀리상 이가람 씨 가족, LG유플러스 이미진 인스토어 마케팅담당(사진=LG유플러스)
[글로벌이코노믹 표진수 기자] LG유플러스는 24일 LG전자의 전략 프리미엄 스마트폰 'LG V40 씽큐'를 공식 출시하고, 업계 단독 개통행사 ‘V시리즈 유플러스 고객 명예의 전당’을 28일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V시리즈 유플러스 고객 명예의 전당’은 V40 개통 기념과 더불어 LG유플러스가 V시리즈 애호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앞으로도 다양하고 차별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다. 지난 13일 홈페이지에서 고객응모 접수 시작 후 7일 동안 3만 명이 몰릴 정도로 큰 호응을 얻었다.
24일 행사에서 LG유플러스는 ▲가장 많은 종류의 V시리즈를 사용한 ‘사랑해요 LG상’ ▲가장 오랜 기간 V10을 사용한 ‘V 레전드상’ ▲온 가족이 V시리즈로 가족결합 사용 중인 ‘LG 패밀리상’ 등 세 가지 부문의 고객을 선발해 ‘V40 무료 기기변경’, ‘속도·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88 요금제(VAT포함 월 8만8000원) 1년간 무상 서비스’를 제공했다.

‘사랑해요 LG상’에는 최다 V시리즈 사용하며 U+를 19년째 사용 중인 고객이, ‘V 레전드상’에는 V10를 출시 때부터 현재까지 U+에서 8년째 이용 중인 고객이, ‘LG 패밀리상’에는 U+ 가족 결합을 통해 온 가족이 V기기를 사용하는 5인 가족이 선정됐다.
24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몰 LG유플러스 라운지에서 열린 행사에 참석한 고객 및 직원들이 LG전자의 스마트폰 ‘LG V40 씽큐의 기능을 체험하고 있다.(사진=LG유플러스)이미지 확대보기
24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몰 LG유플러스 라운지에서 열린 행사에 참석한 고객 및 직원들이 LG전자의 스마트폰 ‘LG V40 씽큐의 기능을 체험하고 있다.(사진=LG유플러스)

오는 28일까지는 ‘V시리즈 유플러스 고객 명예의 전당’에서 다양한 현장 이벤트와 경품 프로모션도 열린다. LG유플러스는 U+ 라운지 방문자 100명에게 ▲추첨을 통한 신규 V40 증정 이벤트 ▲브런치 제공 행사(24일) ▲미니언즈 굿즈 선물 프로모션 등을 진행한다. 또 한쪽에서는 V40의 주요기능과 LG유플러스만의 서비스(U+아이돌Live)를 살펴볼 수 있는 다채로운 체험부스도 선보인다.

LG유플러스 김새라 마케팅그룹장은 “V시리즈와 LG유플러스를 오랫동안 이용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를 전하고, 앞으로도 자사의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마련한 행사”라며 “향후에도 LG유플러스의 차별적 상품과 서비스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표진수 기자 vyv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