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시몬스 침대, 시몬스 테라스 ‘이코복스 커피’ 인기

공유
0

시몬스 침대, 시몬스 테라스 ‘이코복스 커피’ 인기

시몬스 침대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시몬스 침대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혜림 기자] 시몬스가 복합문화공간 시몬스 테라스에 위치한 ‘이코복스 커피 이천 테라스점’에 커피 애호가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시몬스 침대는 이코복스 커피의 브랜드 철학에 공감하고 시몬스 테라스에 매장 오픈을 결정했다.
이코복스 커피는 커피라는 본질에 집중, 스페셜티 커피와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커피 애호가들로부터 사랑받고 있다. 특히 ‘미국스페셜티커피협회(SCAA)’ 기준에 따라 상위 10%로 분류된 최고급 원두만을 직접 로스팅해 사용해 맛과 품질을 일정하게 유지하고 있다. 다.

‘이코복스 커피 이천 테라스점’은 총 2층으로 구성됐으며, 이코복스 커피 특유의 인테리어와 환경을 고민한 시몬스 테라스의 ‘그린 콘셉트(Green Concept)’가 어우러진 차별화된 스타일의 매장을 선보인다. 2층에는 야외 테라스와 함께 초록색 식물이 가득 심어진 내부 정원을 마련해, 방문객들이 음료를 마시면서 자연을 느끼고 편안하게 휴식할 수 있도록 했다.

‘이코복스 커피’가 위치한 시몬스 테라스는 한국 시몬스 침대의 숙면에 대한 고민과 진정성을 다양한 공간과 콘텐츠를 통해 소비자들과 소통하는 ‘소셜 스페이스(Social Space)’다. 시몬스 침대의 브랜드 역사와 기술력을 확인할 수 있는 '헤리티지 앨리(Heritage Alley)', 수면에 도움을 주는 식물을 재배하는 ‘팜 가든(Farm Garden)’ 등 브랜드 스토리, 제품, 문화 행사 등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들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시몬스 테라스 2층에서는 '헤리티지 앨리'를 전문 큐레이터와 함께 살펴볼 수 있는 도슨트투어도 무료로 진행하고 있다. 약 20분에 걸쳐 진행되며 운영 시간에 맞춰 2층 헤리티지 앨리 큐레이터에게 문의하면 된다.


김혜림 기자 hr073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