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삼성, X마스에 화이트 갤럭시노트9 내놓는다"?

공유
4

"삼성, X마스에 화이트 갤럭시노트9 내놓는다"?

제품 정보 사전유출로 유명한 에반 블래스가 자신의 트위터에 갤럭시노트9 화이트버전 렌더링 사진을 올렸다. 그는 매의 눈으로 이 사진의 진위에 대해 말해달라고 말하고 있다.(사진@evleaks)이미지 확대보기
제품 정보 사전유출로 유명한 에반 블래스가 자신의 트위터에 갤럭시노트9 화이트버전 렌더링 사진을 올렸다. 그는 매의 눈으로 이 사진의 진위에 대해 말해달라고 말하고 있다.(사진@evleaks)
[글로벌이코노믹 이재구 기자] 삼성전자가 올 연말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갤럭시노트9 ‘화이트’컬러 버전을 내놓을 것으로 보인다.

폰아레나는 4일(현지시각) 제품 정보 사전유출로 유명한 에반 블래스의 트위터를 인용, 삼성전자가 크리스마스를 50일 앞두고 완전히 흰색으로 코팅한 갤럭시노트9을 내놓을 것이라고 보도했다.
보도는 에반 블래스의 트위터(@evleaks)를 인용, 삼성 갤럭시노트9의 렌더링 사진을 소개하면서 이 눈길을 사로잡는 아이보리(상아색)옵션이 어떻게 보일지에 대해 더 이상 상상할 필요가 없다고 전했다.

에반 블래스가 익명의 소식통으로부터 입수한 것으로 알려진 ‘화이트’ 갤럭시노트9 일러스트는 진품으로 보인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제품의 진위는 확인할 수 없다.

유출된 사진이 삼성전자의 최신 주력폰 갤럭시노트9의 진짜 변종이라면 이 화이트컬러 버전은 이미 멋지게 나온 다양한 메탈릭 코퍼, 라벤더 퍼플, 오션블루, 미드나잇 블랙 및 클라우드 실버 모델의 발자취를 따르게 될 것으로 보인다. 이 5가지 컬러 가운데 4가지 컬러는 현재 미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삼성전자가 올겨울 크리스마스를 맞아 화이트 갤럭시노트9 버전을 내놓을 것으로 알려졌다. 나온다면 지난 2015년 갤럭시노트5으 화이트펄 버전 이래 3년 만이다.(사진=에반 블래스)이미지 확대보기
삼성전자가 올겨울 크리스마스를 맞아 화이트 갤럭시노트9 버전을 내놓을 것으로 알려졌다. 나온다면 지난 2015년 갤럭시노트5으 화이트펄 버전 이래 3년 만이다.(사진=에반 블래스)


물론 애플의 경우 최신 아이폰XR는 흰색을 포함한 총 6가지 컬러버전으로 나와 있다. 또한 이미 비슷한 수준의 광범위한 갤럭시S10의 라인업에 대한 소문도 나오고 있다.

흥미로운 것은 흰색으로 제공됐던 갤럭시 노트 시리즈는 지난 2015년의 ‘화이트 펄(White pearl)’ 갤럭시노트5가 마지막이었다는 점이다. 심지어 갤럭시S7, S8 및 S9도 이 옵션으로는 나오지 않았다. 이 때문에 올 겨울 이 보기 드문 화이트 컬러 갤럭시노트9 제품 출시에 대한 가능성에 더 열광하게 된다.

이재구 기자 jkle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