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농심켈로그, 서울우유와 함께 새콤달콤 비요뜨 후루트링 출시

공유
0

농심켈로그, 서울우유와 함께 새콤달콤 비요뜨 후루트링 출시

농심켈로그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농심켈로그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혜림 기자] 농심켈로그가 서울우유와 손을 잡고 ‘비요뜨 후루트링’을 선보이며 상큼한 과일 맛시리얼의 대명사인 후루트링 라인업 확대에 나선다고 6일 밝혔다.

비요뜨 후루트링은 농심켈로그의 스테디셀러 후루트링과 대표적인 토핑 요거트인 비요뜨가 만나향긋한 과일 맛 시리얼과 달콤상큼한 요거트가 어우러져 색다른 맛과 재미를 선사한다.
특히 바삭한식감을 자랑하는 후루트링과 부드러운 플레인 요거트가 하나의 패키지에 담겨 맛, 향, 식감, 비주얼,그리고 편리성까지 모두 갖춘 팔방미인 제품이다.

후루트링은 지난 1987년 국내에 첫 출시 후, 알록달록한 색깔의 상큼한 과일 맛 시리얼로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 온 농심켈로그의 시그니처 제품 중 하나이다. 지난 30여 년 동안 국내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아 온 장수 제품으로, 최근에는 다양한 형태로 소개되고 있다. 올해 2월에는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컵시리얼로도 출시된 바 있다.

농심켈로그 최미로 마케팅 상무는 “두터운 마니아층을 확보한 식품업계 두 장수 제품의 맛있는만남을 통해 비요뜨 후루트링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바삭한 과일 맛 시리얼과 부드러운 요거트의맛있는 조화로 소비자들의 오감을 만족 시킬 것이라 기대된다”고 전했다.


김혜림 기자 hr0731@g-enews.com